코미디빅리그 사연신청 방청권 양도받기 필요한 준비물, 주차 꿀팁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국내여행

코미디빅리그 사연신청 방청권 양도받기 필요한 준비물, 주차 꿀팁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저는 어제 신랑과 함께 코미디빅리그 293회 방청을 하고왔어요 ~

사연을 열심히 신청해서 당첨 됐냐구요?


 흑흑 아니요... 코빅 방청권 신청은 실패 했습니다...

근데 어떻게 다녀왔냐구요??? 코미디빅리그 방청권 양도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비록 사연당첨은 실패했지만 저는 포기하지않고 코미디빅리그 방청권을 양도 받을 수 없을까 하고

당첨자 발표가 끝나자마자 제 아이디가 없음을 확인한 뒤

댓글에다가 카톡 아이디를 재빠르게 써서 1빠로 댓글을 달았습니다.

제가 댓글을 달자 방청권이 당첨되지 않으신분들이 여럿 댓글을 다시더라구요 ~~


제가 1빠로 댓글을 달아서 그런지 녹화 당일까지 양도를 해주신다는 분 총 3분께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 중에서는 파시는 분도 계시던데.. 코미디빅리그는 양도가 공식적으로 허용되지만

판매는 금지하고 있습니다. 잘 알고계셔야해요 ~~


양도를 부탁드리는 댓글을 단지 하루정도 지나자 카톡으로 어떤 천사같으신 분이 연락이 오셨고

제 번호를 알려드리고 신분증을 빌려야하는데 괜찮은지도 여쭤보았습니다.

코미디빅리그 방청권을 양도받으실 때 필요한 것들은


당첨자 신분증, 아이디, 당첨문자, 핸드폰번호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양도받는사람의 신분증도 필요합니다.


방청권 당첨 후 12시 30분부터 입장 순서가 적힌 팔찌를 나눠주기 때문에

저는 방청 전날 양해를구해서 당첨자의 신분증을 빌리고 (제 신분증을 담보로 맡겼습니다.)

다음날 입장팔찌를 받은 후 녹화 전 까지 남는시간에 다시 신분증을 돌려드리러 갔습니다.

입장번호가 적힌 팔찌를 교환받고 난 후에는 신분증검사를 하지 않기때문에

양도해주신분께 신분증을 돌려드려도 돼요 ^^


그렇게 저희는 200번대 초중반의 번호를 받고 신분증을 돌려드렸습니다.

감사의 뜻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하나 보내드렸어요 ~~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



맨 앞자리에 앉기위해서 새벽부터 와 계신 분들도 계신데 저희는 거의 11시가 다 돼서 도착 했습니다.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었어요 ~

코미디빅리그 총 좌석이 500석 정도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저희는 227, 228번이었습니다.

새벽부터 기다릴 자신은 없었거든요...ㅋㅋ


스튜디오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 저는 2층자리를 추천합니다.

스튜디오가 그렇게 크지않아서 어디서도 무대가 정말 잘 보이구요 ~

1층을 비 추천하는 이유는 ~ 1층은 평지에 의자들이 다다닥 붙어있고

2층은 계단식으로 한줄씩 높아지기때문에 앞사람 머리때문에 안 보일 우려가 없어요 !



지금 보이시는 자리는 1층석인데요 ~ 평평한 곳에 의자가 같은높이로 되어있기 때문에

앞에 키큰사람이 앉아버리면 잘 안보일 것 같았어요 ㅠㅠ 저희는 2층이 계단식이어서 너무 잘 보였구요 ^^

맨~ 앞자리나 두 번째 줄이 아닌이상 그렇게 일찍부터 가서 기다릴 필요는 없는 듯 해요 ~

그리고 1층석은 입장순서대로 앉고싶은자리에 마음대로 앉지만

1층석이 다 차고나면 2층부터는 순서대로 자리가 배정됩니다. 자리선택권은 없어요 ~

하지만 어디서나 잘 보이니까 걱정마세요 ^^

자리는 생각보다 좁고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는 접이식의자에 앉아서 봐야 합니다.



그리고 점수를 매길 수 있는 리모콘을 입장 전에 나누어줍니다.

한 코너가 끝날 때 마다 1번부터 5번까지 번호를 누르면 되는데요 ~ 다른버튼들은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많이 재미있으면 5번 재미가 없을수록 낮은 숫자의 버튼을 한번만 꾹 눌러주면 돼요 ^^



크리스마스 특집편이라서 입장하신 모든분들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나는 머리띠를 하나씩 나눠주더라구요 ^^

머리띠 득템 ~ 오예 ㅎㅎ




시작부터 끝까지 너무 재밋게 보고왔습니다 ^^

크리스마스 특집이라그런지 특별 게스트도 많이 나왔어요 !!!!!

스포일지도 모르겠지만...


청*가 MC로 같이 나오고 딘*, 사이먼*, 허경* 등등 유명하신분들이 많이 나와주셨답니다 ^^

양세형씨를 보지못해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나래언니를 보고와서 좋았어요 ^^


코미디빅리그 주차꿀팁에대해서 알려드릴게요 !

코미디빅리그 녹화장은 CJ E&M 센터 인데요 ~

이곳의 1일 주차 종일권은 2만원입니다. 너무 비싸지요 ㅠㅠ

그 바로 대각선 건물인 DDMC에다 주차를 하시면 훨씬 저렴해요 ~~


CJ E&M 3분거리인, 상암 DDMC

평일 1일권 : 8,000원 (00:00 ~ 24:00)

주말 1일권 : 4,000원 (00:00 ~ 24:00


저희는 네이버인지 카카오인지 어디서 3,000원 추가할인을 받아서

5,000원에 했네요 ! 신랑이 1일권을 끊어서 주차를 하고와서 저는 자세히 모르겠는데

집에가서 자세히 물어볼게요 ㅎㅎ 돈 아끼세요 !


근데 지하 3층인가까지는 지정주차여서 4층 밑으로 내려가야 합니다.

입장은 5시 30분부터 팔찌에 적혀있는 입장순서대로 입장을하구요 ~ 스텝분들이 알아서

순서에맞게 줄을 세워서 입장시켜드리니 걱정마세요 ^^

대신 입장 후에 오시면 번호는 소용없어진다는점 ㅠㅠ


방청권이 당첨되지 않았다고 속상해마시고

양도를 받아서 다녀오시는건 어떨까요 !

물론 사기꾼이나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양도문화가 좀 더 정착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마음에 글을 써 봅니다.


당첨이 됬는데 못 가버리면 좋은 기회를 져버리는거니까 너무 아쉽잖아요 ㅠㅠ

양도해주신분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코미디빅리그 293회 녹화는 오는 2018년 12월 23일 일요일에 방송됩니다 ^^

제가 과연 TV에 나왔을까요... 궁금하기도 하네요 ㅎㅎ

이상으로 코미디빅리그 양도 및 주차할인 꿀팁에대해서 알려드렸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