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데이트코스 광안리, 부산애슐리 스테이크 칵테일바 등등 먹방데이트 ♥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국내여행

부산데이트코스 광안리, 부산애슐리 스테이크 칵테일바 등등 먹방데이트 ♥

안녕하세요 ~ 신랑과 2018년 5월달에 부산여행 다녀온 내용으로 포스팅 하러 왔습니다 ^^

사진을 보니 새록새록하네요 ㅎㅎ 1년전도 아닌데 왜이렇게 어려보일까요....

하루하루 늙어가는 워킹맘입니다 (눈물)


부산 광안리에 저녁에 도착해서 야경구경을 하고, 저녁에는 광안리 근처에있는 칵테일바를 갔어요. 이름은 기억이안납니다만 ㅠㅠ

오픈되어있는 칵테일바였습니다. 많은사람들이 한잔씩 하고계시더라구요 ~ 근데 안주는 솔직히 별로였어요...ㅠㅠ


그리고 다음날 부산 애슐리에가서 기념일쿠폰으로 스테이크를 시켜먹었어요 ^^ 

애슐리에 오픈하자마자 가서그런지 사람도없고 음식도 다 새거였어요 ㅎㅎ 맛은 뭐 두말할 것 없죠... 배터지게 먹구왔습니다 ^^


그리고 창원으로 가기 전에 무슨공원같은곳을 들렸는데.. 이름이 기억이안나요 ㅠㅠ

혹시 아시는분 댓글부탁드립니다...ㅋㅋㅋ 


근데 저날 바람이 너~~무 많이불어서 ㅠㅠ 바람과 싸우고왔어요... 원하는 사진은 못 건졌지만 추억삼아 사진은 많이 찍고왔습니다 ^^

다시보니까 웃기네요..ㅋㅋ 바람때문에 머리가 제대로 나온게 없..다는 ㅠㅠㅋㅋ

다음에 다시 갈 수 있기를 바라며 ~ㅎㅎㅎ 추억삼아 포스트 남겨봅니다 ^^ 사진갈게요 ~


(사진을 보니 다 셀카위주네요^^;;)



부산 칵테일바 (이름은 모르게써용 ㅠㅠ)


부산칵테일바, 부산칵테일부산칵테일바, 부산칵테일


술 이름도 기억이 안납니다..ㅋㅋ 무슨 바나나 들어간 술하나랑.. 저건 복숭아맛이었나 그랬던것 같아요



이건 안주로 시킨 맥시코음식 그런거였는데...ㅋㅋ 처음 먹을 땐 맛있더니

온기가 사라지니까 좀 별로였어요...ㅋㅋ 색깔은 테이블 바로 옆에

조명이 있어서 좀 이상하게 나왔네요

무슨 조개껍데기위에 음식물 올려놓은 비주얼;;;ㅋㅋㅋㅋㅋ



남편이랑 같이 셀카 타임 ~~~



셀카를 다 찍고 핸드폰 달라고하는데도 안주는 남편님 ㅋㅋㅋㅋ

개구쟁이 ㅋㅋ




멀리서본 광안대교 ~ 정말 사진못찍었네요 ^^

폰카라서 한계가 있어요...ㅋㅋㅋ 더 가까이 가서 멋진 사진을 찍고싶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패스 ㅠㅠ




밤이지만 부산 광안리는 핫하군요 ㅋㅋㅋ 하태하태 ~~



기념일 쿠폰을 사용해서 공짜로먹은 스테이크 입니다 ^^

돌의 온도로 굽기를 조절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소고기는 너무 익히면 질겨지더라구요 ㅠㅠ



저희가 부산애슐리 갔을 때는 바나나 치즈가 컨셉이었어요 ~

바나나와 치즈의 조합은 사랑입니다...

언제 또 한번 하면 좋겠어요 ㅠㅠ 그때가서도 또 배터지게 먹게요 ㅎㅎ 애슐리는 사랑입니다 !



저희가 갔던 공원인데요 ~ 이름아시는분 댓글로 부탁드려용 ㅠㅠ 들으면 딱 알 것 같은데 !!!



조기 옆으로 팔각정 같은것도 있고 그랬어요 ! 소나무도있구요 ㅎㅎㅎ



공원 아랫쪽에 주차공간도 있었어요 ㅎㅎ 그 옆에서 한 컷 !



흐리기도 했지만 바람이 정말...어휴 ㅋㅋ

그래도 비가안왔어서 다행입니다 ㅠㅠ



점프샷을 찍기위한 몸부림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점프샷 실패 ㅋㅋㅋ

이날 저희는 점프샷을 건지지 못 했습니다 ㅠㅠ 아쉽.. 다음기회에 ㅎㅎㅎ


부산 데이트코스 찾으시는분 ~ 광안리로 데이트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