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 겨울바다 대천여행 리리스카페 & 개화예술공원 100배 즐기기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국내여행

대천 겨울바다 대천여행 리리스카페 & 개화예술공원 100배 즐기기


대천여행 리리스카페 겨울바다 겨울데이트코스대천여행 리리스카페 겨울바다 겨울데이트코스




안녕하세요 ~~ 작년에 이어 올 겨울에도 저희 부부가 대천 / 보령 을 다녀왔습니다 ^^

이번 목적지는 충남 보령시 성주면 개화리 177-2에 위치한 개화예술공원 & 개화허브랜드 & 리리스카페 입니다 ~


개화예술공원 입장료는 성인 1인 5,000원인데요, 입장료를 내고나면 개화예술공원, 개화허브랜드, 리리스카페를 가볼 수 있어용 !

입장료 낸다고 당황하지마시고 ㅎㅎ 개화허브랜드와 리리스카페를 가려면 입장료를 꼭 내야합니다 !


입구쪽에 위치한 주차창에 차를 대고나면 제일 먼저 공원이 눈앞에 보이고 작은 미술 전시관이 있습니다.

곳곳에 양, 사슴, 공작, 칠면조와 같은 작은 동물들이 있으며 먹이를 직접 줄 수도 있답니다 !


::: 개화예술공원 둘러보는 순서 :::


개화예술공원입구(주차장 포함) → 개화예술공원 → 미술전시관 → 공원 곳곳의 조각품 및 동물들 → 

개화허브랜드 → 리리스카페



사진과함께 설명 갑니다 ~~~~~~~ 슝


미술관을 가는 입구에 사슴이 바로 있어요 ~

건물안에 들어가면 1,000 원에 사슴먹이를 줄 수 있답니다 ^^ (먹이는 당근이에요)


대천 개화예술공원대천 개화예술공원


신랑도 함께 먹이주기 도전 !

대천 개화예술공원대천 개화예술공원

대천 개화예술공원대천 개화예술공원

대천 개화예술공원대천 개화예술공원


이렇게 가까이서 사슴먹이를 준건 처음인 것 같아요 !!!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네요 ㅎㅎ



어른도 신이나는 사슴 먹이주기 ㅎㅎㅎ



미술관을 다 둘러본 뒤 공원내에 있는 여러가지 조각상을 구경했어용 ~~

그리고 호수를 따라 걷다보면 허브랜드가 나옵니다 ^^


대천 개화예술공원대천 개화예술공원


사진을 찍을 수 있는곳이 아주아주 많아요 !!!

어디서 어떤포즈든 다 인생샷이 나옵니다 ^^



허브랜드 구경이 끝나갈 쯤에 드디어 그토록 가보고싶었던 리리스카페에 도착 !

정말 상상이상으로 너무 예뻐요 ^^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정말 ^^

본격적으로 인생샷 건지기에 돌입 !!!!



신랑님이 찍어준사진 ^^ 진짜 막 찍어도 인생샷이 나와요 ㅎㅎㅎ



잘 나왔나 사진 구경중 ㅎㅎㅎ



커피를 안시키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추워서 따뜻한 커피와 라떼 그리고 디저트를 시켯습니다 ~~



메뉴이름은 까먹었어요 ㅠㅠ 근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

음식사진 찍는중...ㅎㅎㅎ



신랑이 제 인생샷을 찍어준다며 ㅎㅎㅎ


그래서 저도 신랑의 인생샷을 찍어주..려고 했.... 는데 잘 나왔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내 눈엔 잘생기기만 한ㄷㅔ~~~~~~???



리리스카페 메뉴 입니다. 커피를 시키는곳에 가면 리리스카페 메뉴판이 있어요~~


대천 보령 리리스카페 메뉴 인생샷 찍기 좋은곳대천 보령 리리스카페 메뉴 인생샷 찍기 좋은곳



요기가 주문하는곳 입니당 ^^


마지막 인생샷 투척 ~~~~~ 이사진이 제일 마음에들어요 ~~ 드라마속 주인공같은 ㅎㅎ



뭘 보니~~ 내가 그렇게 예쁘니 ~~?



리리스카페 외부에도 사진을 찍을곳이 아주 많아요 ~~

하지만 저희부부는 날씨가 추워서 여기서만 찍고 마무리를 했습니다 ㅎㅎ



봄이되면 더 예쁠 것 같아요 ~~ 가족단위로 여행을 아주 많이 오셨더라구요 !

입장료 5,000원이 전혀 아깝지않은 여행이었습니다 ^^


또 올거냐구요? 당연히 또 오고싶은 곳이에요 ~~ 이번에는 저희 딸 없이 온 자유여행이었지만

봄이되면 딸 데리고 한번 더 오고싶네요 ~~


이상 보령 여행의 꽃 개화예술공원 / 개화허브랜드 / 리리스카페 여행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8년 1월 24일~25일 작성 된 포스팅을 재 포스팅 한 글입니다.



대천리리스카페 / 보령리리스카페 / 개화예술공원리리스카페 / 대천가볼만한곳

보령가볼만한곳 / 보령여행 / 대천여행 / 개화예술공원 / 겨울바다 / 겨울여행 / 겨울바다데이트 / 대천데이트코스


#플라워카페 #개화예술공원 #리리스 #보령가볼만한곳 #대천 #대천해수욕장 #보령 #인생샷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