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샤인랜드 의상 대여 및 스냅사진 촬영하기 ! (미스터션샤인 촬영지)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국내여행

선샤인랜드 의상 대여 및 스냅사진 촬영하기 ! (미스터션샤인 촬영지)

[논산] 선샤인랜드를 다녀오다 ! 미스터션샤인 촬영지에서 개화기의상도 대여해보고 알찬 여행 ^^


신랑과 드디어 제 버킷리스트중 하나인 논산 미스터션샤인 촬영지인 선샤인랜드를 다녀왔습니다 !

물론! 개화기의상도 대여해서 입어보고 왔어요 ㅎㅎㅎ 사실 목적은 이것이었습니다..ㅋ

서울이나 부산같이 큰 도시에만 개화기의상을 대여해보고 입을 수 있는곳이 있어서

속상하던 찰나에 논산에도 개화기 시절 의상을 입어보고 할 수 있는곳이 있다고 해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 심지어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촬영장 내부에 대여소가 있어서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ㅎㅎ

우선 논산 선샤인랜드 입장료는 어른 7,000원입니다.

논산시민의 경우, 신분증을 지참한 사람에 한에서만 3,000원으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

저희 둘 다 논산시민이어서 할인을 받았습니다 ! 신분증 없으면 할인안돼요 ㅠㅠ




표를 끊고 달려간곳은 양품점 ! 매표소에서 선샤인랜드 지도를 지참하고 가세요 ~

지도상에 3번이라고 쓰여져있으며 화장실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멀지않아요 ~~



선샤인랜드 의상대여 양품점 요금과 시간, 할인, 의상대여방법이 양품점 안에 적혀있습니다.

잘 모르겠으면 직원분들에게 물어보셔도 좋아요~ 아주 친절하게 대답해주십니다 ^^

저희는 여성드레스, 남성군복, 소품으로는 모자를 빌려서 기본시간 2시간을 대여했는데요 ~

총 4,5000원이었지만 커플팩(동반 2인) 할인을 받아서 3,000원을 할인받아 총 4,2000원에 대여를 했습니다.

서울보다는 싼 가격에다가 2시간이라 사진찍을 시간도 넉넉했습니다 ^^



1층에는 소품(모자)와 아기들이 입을 수 있는 한복이 있구요 ~~~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가면 더 많은 의상들이 있어요 ~~




남자 군복, 정장, 한복, 기모노, 드레스 등등 많은 개화기의상들이 있어요 !!

남자 정장사진이 빠졌는데 남자정장도 빌릴 수 있답니다 ^^



기모노는 예쁘긴한데 얇아서 여름에 추천하신다고해요 ㅠㅠ

저희는 드레스를 골랐습니다. 많이 대여해간다는 파란색 드레스를 골랐어요 ㅎㅎ

남편은 군인복장을 대여했습니다 ~~



쑥쓰럽지만 돌아다녀 봅니다 ㅎㅎ 오전 10시부터 오픈인데 오픈하자마자 갔더니 우리밖에 없었어요 ^^




드레스입고 신난 아기엄마 ^^;;


신랑이 기럭지가 길게 나왔다며 좋아한 사진입니다..ㅋㅋ



논산에 있는 사진동호회의 도움을받아 스냅촬여도 진행하였는데요 ~~

다른사진은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고 하나만 먼저 받았어요 ^^

무슨 영화포스터 같지않나요?...ㅎㅎ

논산 선샤인랜드 스냅촬영은 사진이 나오는대로 다시 블로그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

이상 선샤인랜드 방문 후기였습니다 ~

아이들과 가도 좋은 추억남기고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

서울까지 가지않아도 개화기의상을 입고 옛날 시대로 돌아가볼 수 있습니다 ♥

드라마촬영지는 덤이구요 ~~ !



+++ 추가후기 +++

[2018-12-21]

논산 선샤인랜드에서 스냅촬영한 사진들이 몇개 나와서 추가로 올려드려요 ^^

작가님이 제 어색한 포즈와 표정을 너무 잘 살려주셨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 거에요...ㅋㅋㅋ

미스터 션샤인 드라마 촬영지인 논산 선샤인랜드에서 찍은 스냅사진들 갑니다 ~~












이 아래부터는 제가 보정한 사진들이에요 ^^

[2018-12-27]




스냅 작가님들 정보를 궁금해 하셔서요 ~

작가님들 허락하에 연락처들

알려드립니다 ^^

작가님 1 : 카카오톡 아이디 : ty16love

작가님1 블로그 : https://ssamu.tistory.com/category



작가님 2 : http://snaaaper.com/detail.php?number=3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