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캉스 즐기기 좋은호텔 추천해드려요 ♥ 일본느낌 나는 도미인 프리미엄 가로수길 호텔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국내여행

서울 호캉스 즐기기 좋은호텔 추천해드려요 ♥ 일본느낌 나는 도미인 프리미엄 가로수길 호텔

얼마전 신랑과 함께 서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친구 결혼식도 있고해서 2박 3일로 다녀왔는데요 ~


그 중에 묵었던 호텔이 너무 마음에들어서 포스팅하러 달려왔습니다 !


서울의 도심에서 호캉스를 즐기기 딱 좋은 호텔이니까 꼭 읽어보시길 바래요 !


조식 정보도 알려드릴게요 ~~




호캉스란 ? 호캉스 뜻 !


휴가를 국내 호텔에서 즐기는 것을 말한다. 호텔(hotel)과 바캉스(vacance)의 합성어이다. 

진정한 휴가는 여행이 아니라 휴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휴가를 호텔에서 보내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호캉스 (한경 경제용어사전, 한국경제신문/한경닷컴 )


저희가 묵은 호텔의 이름은 도미인 프리미엄 서울 가로수길 (Dormy Inn Premium Seoul Garosugil) 로


3성급 호텔입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9 (신사역 8번출구)에요 ^^


3성급이 맞나 싶을정도의 가성비를 자랑했습니다.. 워후 !



위치 ★★★★★ / 호텔 뒤의 번화가 및 가로수길 인근 (걸어서 갈 수 있어요)


가격 ★★★★☆ / 토 일 기준 주말 약 14만원 (조식 포함 및 무료 사우나)


사우나 ★★★★★ / 오후 3시 ~ 오전 10시까지 무료 사우나 (수건은 숙소에서 가져가야합니다.)


조식 및 야식 ★★★★★ / 다양한 조식 및 무료 일본식 라면 (야식 타임)제공


방 청결도 ★★★★★ / 갈아입을 옷 제공 (남 여 모두, 찜질방처럼 다 이옷을 입고 돌아다녀요...ㅎㅎ)


조용함 ★★★★★ / 복도에서는 방 소리가 나지만 방 안에서는 매우 조용했어요.



(주관적인 판단입니다만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




도미인 프리미엄 서울 가로수길 호텔의 주차는 호텔 옆에 바로 주차타워가 있어서 가능하구요 ^^


퇴실시간인 12시보다 1시간 더 늦은 1시까지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 



도미인 프리미엄 호텔은 일본에있는 호텔이라고 하네요 ~ 그래서그런지 조식이나 건물 인테리어 사우나가 포함된 것 까지 전체적인 분위기가 내가 일본여행을 온게 아닐까 하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어요 ^^ 



방에 딱 들어갔을때입니다. 두 사람이 충분히 잘 수 있는 사이즈의 침대가 있구요 ~ 폭신폭신하고 깨끗했어요.

낯선곳에서 잠이 잘 안드는편인데 침대가 편안해서인지 푹 잘 잤습니다 ^^



침대 우측에는 쇼파와 작은 탁자가 있어요 ~~



침대 맞은편에는 거울이있어서 화장하거나 할 때 편리했어요 ^^ 방 크기가 엄청 크지는 않습니다.

작지만 있을 건 다 있더라구요 ~~



커튼뒤의 야경을 찍어보았습니다. 슬금슬금 어두워지기 시작하네요 ^^



방에서 복도를 바라본 모습입니다. 우측에 세면대가 있구요 ~ 좌측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



세면대는 이렇게 생겼습니당 ~~ 양치질과 손씻기 등은 여기서 가능해요 ~~

우측 상단에 보이는 보자기 같은게드라이기에요 ~



이곳은 화장실이며 우측은 샤워부스가 있어서 샤워가 가능해요. 욕조는 없습니다 !

대신 도미인 호텔에는 무료 사우나가 있다는 점 ^^



뚜둥! 이곳은 샤워실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사우나에서 씻고 올라왔던 것 같아요 ^^



갈아입을 옷과 슬리퍼가 들어있는 옷장입니다. 옷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남자와 여자 사이즈로 찜질방처럼 갈아입을 수 있는 실내복이 있어요 !

남편이 바지가 짱 편하다며 가져가고싶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불편한 복장으로 서울에 왔어도

호텔에서만큼은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답니다 ^^



도미인호텔 무료 사우나 소개 !!!



사우나를 가기위해 수건을 챙겨나왔어요 ㅎㅎ 도미인 호텔 사우나는

무료인대신 숙소에있는 수건을 가지고 가야 합니다. 수건이 사우나 내에는 없거든요 ㅠㅠ

도촬을 했더니 남편표정이 영...ㅋㅋㅋ (미안)



사우나 내부의 모습입니다. 사진은 호텔예약사이트에서 가져왔구요 !!!

왜냐하면 목욕탕 내부를 제가 찍을 수는 없거든요 ㅠㅠㅎㅎ

엄청 큰 대형목욕탕은 아니지만 진짜 있을거 다 있는 목욕탕이에요... 특히 저 둥근 욕조안에 들어가있으면

심신이 편안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피로가 싹 풀립니다 ♥

물온도도 너무 좋고 ~ 온천수인지는 몰라도 피부가 좋아지는 기분도 들었어요 ^^

도미인 프리미엄 호텔의 무료 사우나는 꼭 이용하세요 !!! 두번 세번가도 무료입니다 ^^




무료사우나를 마치고 남편과 호텔 바로 뒤에있는 번화가에가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

호텔 위치도 너무 좋아요 ~ 지하철역 바로앞에있고 뒤에는 번화가라니요 ...ㅎㅎ

가로수길까지도 도보로 10분정도밖에 안걸려서 산책삼아 다녀왔네요 ^^



우연히 찾은! 가로수길 맛집 온달집 숯불닭다리살을 소개합니다.

배고파서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가로수길의 온달집!

사실 가로수길이랑은 거리가좀 있지만 걸어서 다닐 수 있고 위치설명이 애매해서...

그냥 가로수길 맛집이라고 소개해드릴게요 ^^;;ㅋ

온달집은 포장마차형식으로 되어있는 가게구요 ~ 저희가 갔을때 2팀 정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주말이라그런지...ㅎㅎ 하지만 기다린 보람만큼 맛있었습니다 ^^






이렇게 다 구워져서 나옵니다.

식지않을정도의 온도로만 가열을 해주고있어요 ^^

우측에보시면 마요네즈와 (무슨알이지?..) 주황색 톡톡터지는 생선알?..이 들어있습니다.

이름을 까먹었네요...ㅋㅋ






좋은건 가까이서....

침나오네요 ㅠㅠ 맛있겠죠... #맛집 #맛스타그램 #맛있겠다 #침샘자극



밑반찬은 조촐하지만 숯불닭다리가 맛있기때문에... 걱정없습니다 ><



날치알인가?.. 날치알이었나?... 명란..은 아닌거같고;;ㅎ

암튼 날치알마요덮밥이었던 것 같아요 ~ 치킨마요처럼 비슷한느낌입니다.

마요네즈와 간장소스가 들어있고 김이 듬뿍 뿌려진 비빔? 주먹밥인가..덥밥이었던것 같아요..ㅋㅋ



비벼먹으면 요런느낌...

하 점심먹었는데 또 먹고싶은건 왜죠 ㅠㅠ



술이 빠질 수 없지요 !

불타는 토요일에는 숯불닭다리와 쏘주한잔 !!!!!!!!!



요렇게 마늘한쪽 넣어서 싸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는 숯불닭다리살 ♥



소주가 달다 큰일났따!!!!!!!!!



둘이서 소주한병을 스피드하게 클리어하고 숙소로가서 야식 라면까지 먹었습니다...(배불..ㅋㅋ)

너무배불러서 사우나를 못갔어요..ㅠㅠ

나오기전에 사우나 한번다녀오길 참 잘했지요 ㅎㅎㅎㅎㅎㅎ

도미인 프리미엄 가로수길 호텔에서는

저녁 9시인가 9시 30분부터 무료야식을 줍니다 !!!!!

꼭 먹으세요 꼭꼭 !!!!!

지하 1층으로 내려갔더니 이미 많은사람들이 라면을 기다리고있었어요 ㅎㅎ

저희도 한 15분? 정도는 기 다렸던것 같아요 ㅎㅎ

생각보다 라면만드는데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




이렇게 진동벨을 줍니다. 진동벨이 울리면 가지러가면 돼요 ^^



뚜둥!!!!!! 라면의 등장

우리가알던 그런라면은 아니에요 ~~ 일본식 간장라면이라고 합니다.



우... 닭고기와 돼지고기로 낸 육수에 간장으로 간을하고 라면을 넣은 것 같아요 ~~

버섯입니다 저 길쭉한것은 ㅎㅎ


김가루도 많이 들어있고.. 완전 제 취향 ㅎㅎㅎㅎ

호로록 ~ 일본식 간장라면 한입 하시겠어요~?

술을 한잔하고갔더니 완전 해장으로 딱이었어요 ㅎㅎ 국물이 참 맛있는 간장라면 ~




단무지와 김치도 무료로 제공한답니다 ^^ 라면은 김치랑 먹어야 맛나지요 ~~~~ㅎㅎ

술먹고 배가 너무불러서 사우나를 못 갔지만.. 다음날 아침에 조식을 먹고 사우나를 다녀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조식소개 해드릴게요 ~~

사진이 좀 어둡게 찍혔지만 (사실 사진을 잘 못찍는 1인)

맛있었습니다. 조식 포함과 불포함 가격이 크게 차이나지않았으니

꼭 드셔보시는것을 추천해드려요 ^^

전날 먹은게 많아서 많이는 못 먹었지만 맛있게 잘 먹구왔습니다 ~ 어지간한건 다 있어요 !

심지어 도미인 호텔 조식에는 사시미가 있다는 것......!!

초밥은 없습니다 ! 원래 있는건진 모르겠지만 롤과 초밥류는 안보이더라구요 ~~

음식종류 보여드릴게요!!! 전부 다 찍어온건 아니고 한 60% 정도는 찍어왔어요 !

도미인 프리미엄 가로수길 조식 메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



호텔에 묵으면서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을 많이 봐왔어요 ~

중국인 일본인 한국인까지도 ! 다양한 인종의 입맛을 맞추기위해서인지

음식들도 참 다양했어요 ^^ 마실것도 많이있었구요 ~ 도미인 호텔에서 조식으로 아침 든든히 먹고 갑니다 !!



핸드폰 뒤져보니 사우나복? 입고 찍은 사진이 있네요 ㅎㅎ

위아래로 저런스타일이구 엄청 편하고 좋아요 ~

사우나갈때 외출 때 입던옷 다시 입어야하는 불상사가 생기지 않겠지요 ><




저는 정말 이 호텔을 호캉스 떠나기 좋은 호텔로 정말 강력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일상에 지치신분들~ 도미인 호텔에서 호캉스 한번 제대로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

궁금한점은 댓글남겨주시면 알려드릴게요 !

​(술 마셔서 얼굴 빨간건 안비밀..ㅋㅋ)

이 포스트는 제가 직접 돈주고 여행을 다녀와서 너무 마음에들어서 작성한 후기입니다 ♥

#호캉스 #호캉스호텔추천 #호캉스호텔 #사우나호텔추천 #호텔추천 #가로수길호텔추천 #가로수길호텔 #도미인프리미엄 #도미인 #도미인가로수길 #도미인프리미엄가로수길 #도미인호텔 #일본식호텔 #조식맛있는호텔 #일본식사우나호텔 #가로수길맛집 #온달집 #숯불닭다리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