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색데이트 삐에로쑈핑에서 일본분위기 물씬 느껴보세요 ^^ 한국판 돈키호테 삐에로쑈핑!!!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국내여행

서울 이색데이트 삐에로쑈핑에서 일본분위기 물씬 느껴보세요 ^^ 한국판 돈키호테 삐에로쑈핑!!!

없는 것 빼고 다 있다! 삐에로쑈핑 두타몰점 소개

일본의 돈키호테를 옮겨놓은 듯 한 분위기입니다.




일본여행하면 빠질수없는 코스가있지요 바로 돈키호테입니다.

일본의 돈키호테라고하면 다이소의 100배 정도되는 규모의 쇼핑몰을 말하는데요 ~

다이소에도 없는게 없지만 일본 돈키호테 매장에도 없는게 없답니다 ^^ 가보신분들은 아실거에요 !

일본까지 가서 구경할 순 없으니 국내에 돈키호테를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삐애로쑈핑에대해서 알아볼게요 ~

동대문 두산타워를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삐애로쇼핑매장 !

정확현 명칭은 "삐에로쑈핑 두타몰점" 이라고 합니다.

위치 알려드릴게요 ~ 동대문 두타몰 지 하2층으로 가시면 보여요 ^^



저는 동대문쪽에만 있는줄알았는데 삐애로쑈핑은 강남, 논현 등등에도 있다고 하니까

서울에 계시는분들은 가까운 매장을 찾아가보시면 될 것 같아요 ^^

긴말은 뒤로하고 사진과함께 설명 해 드릴게요 ~

삐에로쑈핑 매장 오픈시간은 아래 있어요 참고해주세용 ^^

매일10:30~05:00

일요일10:30~24:00

삐에로쑈핑 두타몰점 전화번호 : 02-3398-4740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요지경 만물상 삐에로쑈핑 !

딱 어울리는 이름입니다. 정말 없는게 없어요...

세상 모든것을 판매하는듯한 기분입니다 ㅋㅋㅋ




입구부터 정신없음이 느껴지지않나요?..ㅋㅋ

간판도 현란하기짝이없군요 >_<





모르고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입니다. 일단 들어가보고싶은 욕구가 생기는 입구네요 ㅋㅋ

들어가봅시다 ^^





일단 들어가면요 무슨느낌이냐면요... 뭐가 되게 많아요 ㅋㅋㅋ 엄~~~청ㅋㅋ

뭐가있는지 찾아보는 것 보다 뭐가 없는지 찾아보는게 더 빠를듯한 비주얼입니다.

마우스, 키보드 전자기기부터 비비탄 총알 뭐 참 ㅋㅋ

종류를 나누기도 애매할만큼 중구난방으로 물건들이 전시되어있어요~

정리 된듯 정리안된듯 정리되어있는 너 ~

어디에 뭐가있는지 외우고다니는 알바생이 신기할정도입니다 ㅎㅎ

매장이 너무넓고 정신없거든요ㅠㅠ


욕실에서 쓰는 배쓰볼도 팔구요 파티용품인지? 가발과 각종 파티소품도 팔고있습니다.

사진이 너무 두서없이 나오지요? 삐에로쑈핑을 가 보시면 왜 두서없이 나올 수 밖에없는지 아실거에요 ㅎㅎㅎ

정신없는게 매력인 삐에로쑈핑몰 ㅋㅋㅋ






그 중 눈에 띈것은 미니사이즈의 캔맥주!!!

술을 잘 못 드시는분들도 이거한캔정도는 마실 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

그리고 일본에서 마셨던 요로호이도 보이길래 찍어보았습니다.

전날의 과음? 으로 술은 사지않았어요 ~~ 사진만 ㅎㅎ






정말 많은종류의 술도 판매되고있어요 ~ 와인부터 보드카, 양주, 소주, 맥주 등등 생전 처음본 술들도 많더라구요!




일본라면도 판매되고있구요 ~태국 배트남 ? 같은나라의 라면도 팔고있떠라구요 ㅎㅎ

충동구매로 4개 사왔는데 먹어보고 후기 작성해드릴게요..ㅋㅋㅋ

나이키 운동화도 팔고있고.. 고가의 브랜드도 팔고있었답니다. 100만원이 넘는 가방도 팔아요 ㅋㅋ






저는 먹어본 적 없는 음료수이지만 일본에는 유명하다고하네요!

라무네? 라고하는데 한 종류만 있는것이아니고 여러가지 종류의 라무네가 있어요 ~

색깔도 맛도 다양한 라무네 ㅋㅋ






인형도 팔고 주방도구도 팔구요...ㅋㅋㅋ

분류가 되어있긴한데 ... 그래돼 정신없고 어지러워요 ㅋㅋ

이름 잘 지은거 같아요 삐에로쑈핑 ~






각종 양념과 향신료도 판매하고있습니다.

가판대마다 자주 보이길래 계란간장 하나 사보았습니다.

뭐라고적혀있는지는 몰라도 자주보이는거보니 유명하겠지요?..ㅋㅋㅋ

간장계란덮밥? 같은거 만들수있나봅니다.

이것도 나중에 먹어보고 후기 쓸게요 ㅎㅎ




애들은 갈수없는 어른들만의 공간도 있더라구요 ㅎㅎ

들어갈때 신분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문득 궁금한건데 미성년자는 어른들의용품을 살 수 없는건가요?...

피임기구는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흠냠



일본여행갔을때 필수템 휴족시 ! 휴족시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정말 일본에 온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일본제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는 삐에로쑈핑 ~

일본제품 아니고도 아시아쪽에서 유명하다는 식품 제품등등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ㅎㅎ

근처에 삐에로쑈핑 매장이 보이신다면 당장 달려가서 구경해보세요 ~

시간가는줄모릅니다 ~ 신기한게 너무많아요 ㅎㅎ

매장의 1/3도 못담아왔습니다. 엄청 넓고 종류도 다양해요 ^^

이색데이트 하시고싶으신 커플분들 ~ 어른용품점에도 들어가보시고 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성인만 가능합니다.)

이상 삐에로쑈핑 방문후기였습니다 ^^

#삐에로쑈핑 #삐에로쇼핑 #삐애로쇼핑 #삐에로쑈핑두타몰점 #한국판돈키호테 #일본돈키호테

#삐에로쑈핑뭐파나요 #돈키호테vs삐애로쑈핑 #동대문데이트 #서울데이트 #동대문데이트코스

#동대문구경하기 #두타 #두타구경하기 #두타지하2층 #이색데이트 #서울이색데이트 #동대문이색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