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셀프스튜디오 열두달 / 결혼 기념일촬영 성공!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국내여행

논산 셀프스튜디오 열두달 / 결혼 기념일촬영 성공!

국내여행까진 아니지만..ㅋㅋ

요즘 코로나때문에 여행도 못가고해서

여행가는 기분으로

신랑과 결혼기념일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로 사진을 찍고왔어요

앞으로 매년 찍어보려구요 ㅎㅎ

 

셀프스튜디오지만

작가님이 계셔서 사진을 찍어주십니다.

4인기준 5만원 (1시간)

한 시간이면 충분하더라구요 !

 

가격 및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 다시 적어놓을게요

 

 

 

 

스튜디오 내부

 

증명사진이나 여권사진도

찍을 수 있는 깔끔한 배경

이곳에서 가장 많이 찍었습니다.

 

 

 

그 외에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소품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컨셉배경이

많이 있었어요 ~~~

 

 

아이들과 함께 찍이 좋은 컨셉들 ~~

50일 촬영부터 100일촬영까지도

가능해 보입니다.

의상 대여도 할 수 있네요 ^^

아기드레스 같은건 따로

준비안해도 될듯 해요 ~~

 

 

 

옷을 갈아입을만한 공간도 있어서

신랑은 옷을 갈아입었습니다.

 

 

음료수도 셀프로 먹을 수 있었어요~

좋아하는 식혜가 있어서 둘이 한캔씩 ㅎㅎ

 

 

가격 및 주의사항입니다.

4인 기준 5만원에 추가는 1인 5천원

6인부터는 단체 적용이네요 ~

이정도 가격이면 진짜 가성비 대박입니다.

 

그 외 주의사항도 숙지하시고

잘 지켜주시면 좋을듯 해요 ^^

 

 

그렇게 탄생한 저희 

결혼기념일 사진입니다.

 

논산 셀프스튜디오 위치 알려드릴게요

 

충남 논산시 대학로65번길 4 상가3층
지번충남 논산시 내동 1199

 

연락처 / 041-735-7888

영업일 / 매일 09:30~22:00

 

미리 예약하시고 가는것을 권장합니다 !

 

주차장은 건물옆에 넓은 공터가 있으니

이용하시면 될듯해요 ^^

 

 

 

이상으로 성공적인

셀프스튜디오 이용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