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타 맛집, 미국식 스시롤 여기 안가보면 정말 후회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해외여행

미국 유타 맛집, 미국식 스시롤 여기 안가보면 정말 후회합니다.

Osaka Sushi Japanese Restaurant

918 Heritage Park Blvd #300, Layton, UT 84041

 

미국 유타 레이튼에 위치한

미국식 스시롤 집인데요 !

제가 90년생인데,

지금 글쓰는 날짜 기준으로

만 29년 인생 살면서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처음먹어봅니다. 

알바생 아니고요...

제돈주고 다 사먹었습니다 ^^....

#미국맛집 #유타맛집 #미국인생맛집 등극!!!

#유타롤맛집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요

 

유타생활을 한지도 3개월이 넘어가는데요!

거의 2주에 한번씩은 무조건 갔어요...

음식에 마약을 넣는게 아닐까 싶을만큼

처음 먹었을때 그 만족감이 너무 강해서인지

1주일쯤 지나면 생각나고 그래요....

이정도면 상사병일까요...ㅠㅠ

 

Osaka Sushi Japanese Restaurant

유타 레이튼 오사카

 

구글 평점기준 4.5점이구요, 거의

800여명의 고객들이 평가를 해주셨습니다.

이정도면 믿고 갈만 하쥬???

 

미국 유타로 여행오셨으면

오사카 정도는 가주셔야 합니다 꼭이요 !!!

 

제가 사랑하는 메뉴 순위를 알려드릴게요.

 

1. 골든트레져 ★★★★★ (무조껀 시킵니다)

 

2. 핫 썸머 ★★★★★ (약간 매콤한것이 최고 !!!)

with out 실란초 (고수인듯??)

 

3. 마스 ★★★★★ (부드러운 맛)

 

일단 저는 1번 2번이 넘사벽이라서...

1번 2번은 꼭 시키는 편이고요 !!!

3번부터는 이것저것 시켜보는 편인데 사실

시켜놓고 메뉴이름을 못 외워서

자주 시켜먹는것만 일단 썼어요 ...ㅋㅋ

 

그리구 영어 스펠링을 못적어왔는데

조만간 또 갈거같으니까

그때는 꼭 알아와서 수정할게요 ^^

 

2인 기준 롤 3개정도는 먹으면

딱 먹기좋게 먹었다 싶구요 ! 

요새는 사실 4개도 시켜서 거뜬히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저희가 맛있다고 좋아하는 롤들은

약간 비싼 편이구요, 저렴한 롤들도 있어요 !

근데 이왕 여행왔잖아요?

맛있는거 먹고가야쥬?

저 1번 2번 3번은 무조껀 먹어야하고요 ^^

2인기준 5~6만원 정도 나옵니다.

돈 아깝지 않아요 진짜....

꼭 먹어보세요 꼭 꼭 꼭 !!!!!!

 

 

롤 사진 갑니다 !

스압과 군침주의 ♥

 

기본적으로 와사비와 생강?인가요

빈 간장종지를 함께 줍니다.

간장을 부어서 취향에 맞게 와사비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꿀팁은 !

진한맛을 좋아하신다면 꼭!!!

일 소스를 조금 줄수있냐고 물어보세요 ~

일소스가 진짜 맛있거든요 ㅎㅎ

 

일소스는 장어소스입니다 !

으엨?!?!?!? 장어소스????

라고 징그럽게 생각하실 수 있지만

달달하니 정말 맛좋아요 !!!!!

강추강추 ★

 

저위에 롤들 시키면 기본적으로

롤에 뿌려져 나오긴 하는데

좀더 진하게 드시고 싶다면

일소스 꼭 추가해서 더 뿌려드세요 !

저희는 가면 꼭 일소스 더 뿌려먹어용 ㅎㅎ

 

 

제가 너무좋아하는 롤 3총사 ㅠㅠ

3총사의 비주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안에 뭐가 들어가는지는 

오사카에 가시면 메뉴판 밑에

다 적혀있어요 !!!!

제가 추천하는 메뉴 설명에

뭐가들어갔는지 보시고 혹시

못 드시는게 있다면 다른걸 

주문하시면 됩니당 ♥

 

 

 

좋은건 가까이서....

 

 

진짜 미친 맛입니다 ㅠㅠ

꼭꼭 드셔보세요 꼭 두번가세요 ㅠㅠ

 

 

요것은 추천메뉴에는 없지만

맛있게 먹었던 맥시칸 크런치 !!!

튀겨져 있는 롤인데요 ~!

신기하쥬? 요것도 맛있어요 ㅎㅎㅎ 

갓 튀겨져 나왔을때 먹었을때의 감동이란...♥

 

하지만 저는 튀겨진 롤 보다는

이렇게 신선한 느낌의 롤들이 더 좋아용 !

(그렇다고 맥시칸크런치가 맛없는건 절때아닙니다 !!!!!)

 

저 하얀색 가루? 같은게 진짜 기가막히게 ㅠㅠ

사람 피말리게 하더라고요....ㅋㅋㅋ

진짜맛있어요 ♥

 


 

롤 외에도 오사카를 여러번 가면서

에피타이저도 먹어보고

디저트도 먹어보고 도시락도 먹어봤어요 !!!

물론 맛은 다 훌륭합니다.

 

우선 에피타이저 중에 아보카도 밤을 먹어봤어요 ~

 

호텔 조식으로 나올 것 같은 비주얼 !

이녀석이 아보카도 밤 입니다.

물론 아보카도가 들어갔고요 ㅎㅎ

맛은 !!!!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약간 맵습니다 !!

미국사람들이 이런 매운맛을?

할 정도로 살짝 맵긴 한데, 매운맛이

그리웠던 찰나에.. 땡초스러운 매운맛을

만나니까 넘 좋았어요 ㅎㅎㅎ

불닭볶음면처럼 매운건아니니까 걱정마셔요 !

아보카도를 좋아한다면 추천해드립니다 !!!

 

그리고 이거는 식사 대용으로 시키는?

도시락 같은거였는데, 구성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

돈까스, 소고기, 치킨 등등?

미소 된장국과 밥도 함께 나옵니다.

 

 

양이 엄청나게 푸짐했어요 !!!

물론 구성이 추가 될 수록

가격도 올라간다는 점 ㅎㅎㅎ

자주 가다보니 이런것도 시켜먹어보네요 !

 

 

 

 

그리고 지금까지 먹었던 디저트 소개 해드릴게요~

약간 특이했던 오레오 아이스크림 ~

(정확한 이름은 까먹었네요 ㅠㅠ)

 

오레오를 버터와 함께 구워서(?)

아이스크림과 함께 나오는 디저트인데

신랑이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다구 ㅎㅎㅎ

 

처음에 오레오를 구워먹는다고???? 해서

이상할 것 같더니 뜨끈한 오레오와

시원한 아이스크림의 조합이 환상적입니다 !

 

그 다음은 모찌 아이스크림 !!!!!

저희는 딸기맛을 먹어보았어요 ~

다른 과일맛이 있었던 것 같아요 !

모찌모찌 한 모찌아이스크림 ㅎㅎ

 

모찌모찌 하쥬?

딱 보이는 그 맛입니다.

시원하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ㅎㅎ

 

 

제 인생맛집입니다 정말...

유타에 놀러오셨다면 제발 꼭

유타주 맛집 레이튼에 있는 오사카

꼭 가보세요 두번 가세요 ㅠㅠ

 

그리고 참고로 화요일은 롤 50% 할인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

제가 추천해드린 메뉴중에서는 마스만

50% 적용이 되지만요 ㅠㅠ

그 외에도 저렴하고 맛있는 롤들을

50% 할인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요 ㅎㅎ

대신 사람이 많을 수 있다는 점과

모든 롤이 50% 적용이 되는건

아니랍니다 ㅠㅠ

 

포스팅 하다보니 또 먹고싶어져서

조만간 또 먹고 올 예정입니다 ^^...

 

유타 오셨다가 뭐먹지 하고 그냥 가신분들께

정말 적극 추천해드리는 바입니다.

맛있어서 정말 제돈주고 자주 가는 손님1인 입니다.

오사카 사장님 이 글 보시면 써비스좀 주세여...ㅋ;;;;

사랑해요 오사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