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1탄, 체크인부터 숙소 내부 및 야경소개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해외여행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1탄, 체크인부터 숙소 내부 및 야경소개

Cosmopolitan hotel

3708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지난 주말 저희 가족은 라스베가스를 다녀왔어요 !!!

저에게는 두 번재 라스베가스 방문이었지만,

딸아이와 함께가니 또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

 

이번 여행의 컨셉은 호캉스였는데요 ~

호캉스에 잘 어울리는 호텔하면 바로

코스모폴리탄 호텔이 아닐까 싶어요 ~~

 

수 많은 라스베가스의 호텔들 중

코스모폴리탄 호텔을 고른

가장 큰 이유는 수영장과 위치였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선 숙소와 야경 위주로

소개를 해 드리겠습니다.

 


 

체크인

체크인 시간이 오후 3시부터라고 해서

다른 호텔들 내부를 구경하다가

3시 맞춰서 갔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체크인을 위해 줄을 서있었어요 ~

줄을 한참 서있다가 드디어 체크인을

할 수 있나 싶었는데...

방 청소가 다 안됐다며 ㅠㅠ

한 40분 정도를 더 기다렸네요

체크인을 기다리던 딸내미

결국 영역표시(?) 응가를 합니다 ㅋㅋ

새벼겨 4시부터 출발해서

내복바람이네요 ^^;;;

 

기다리다가 지쳐 다시 바깥구경을 나갈까

하는 찰나에 방 청소가 완료됐다는 

문자메세지를 받고 호텔 방으로 들어갑니다.

 

저희 숙소는 43층에 위치해있었으며

주차장과는 다른 엘리베이터를 타야했어요.

엘리베이터 속도가 어마어마해서 43층까지

눈 깜짝할새 올라가더라고요 !!!!!

물론 벨라지오 호텔이 보이는 뷰는 아니었지만

야경또한 훌륭했습니다.

 


 

호텔 숙소 내부

퀸 사이즈 침대 2개가 있는 방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하고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어요 ~~~

침대는 썩 편한편은 아니었구요!

코스모폴리탄 호텔 퀸사이즈 2개
코스모폴리탄 호텔 침대

침대가 둘이 누우니까 무거운쪽으로 약간 

기울어지는? 그런 느낌이 들어서

처음에만 같이 누워자다가

따로 잤어요 ㅠㅠ 어차피 침대는 두개니까요 ㅎㅎ

아기는 퀸 사이즈 침대사이에

침대 앞에놓여있는 발판? 같은거 두개를 끼워서

침대 사이에 공간을 활용해서

재웠는데 이불이 폭신해서

정말 잘 자더라고요 ^^ 

떨어질 일도없고요 ㅎㅎㅎ 

요기 소파 앞에 TV가 있고

화장실 쪽 침대 앞에도 엄청 큰 TV가 있어요

총 2개의 TV가 있으며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넷플릭스 아이디가 있어서

로그인해서 봤는데, 무료인지는 모르겠네요 !!!

이곳은 화장실입니다.

세면대가 두개나 있더라고요 !!!

왜 두개나 있을까 궁금하긴 했는데

어째든 넓으니까 좋더락요 ~

따뜻한 물도 시원한 물도 잘 나옵니다.

물빠짐도 좋았구요 ~~

저기 세로로 배치된 서랍 두개만 열려요 ㅋㅋ

수건 걸려있는 곳은 서랍이 아니더라고요 !

작은 서랍을 열면 드라이기가 나옵니다.

우측에는 화장을 할 수 있는 작은 거울도 있어요 ~

세면대 바로 뒤로 욕조가 있었어요 !

사실 욕조까지는 기대를 안했는데!!!!!

욕조라니요 ㅎㅎㅎㅎ

매일매일 반신욕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딸아이도 넘넘 좋아했구요 ㅎㅎ

무엇보다 물이 시원시원하게 잘 나오고

잘 빠져서 좋았습니다.

어떤 호텔들은 물이 정말 쫄쫄쫄쫄 나와서...

물 받는데만 30분 걸리곤 했는데 !!!

진짜 10분도 안걸려서 물이 받아지더라고요 

완전 칭찬해요 ♥

샤워실 뒷쪽으로는 샤워부스가 있습니다.

샤워부스도 엄청나게 넓었어요 !!!

코딱지만할줄 알았는데 ㅎㅎㅎ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

이렇게 세 종류가 있었던 것 같아요.

사용하진 않았어서 ...

주로 세면도구는 가지고다니는 편이에요 ~

그리고 샤워기 뒤로 의자? 같이생긴 부분이 있었어요~

사우나 기능이 있었더라면 참 좋았을뻔 했네요 ㅎㅎ

넓찍하고 독특한 샤워부스였습니다.

세면대와 샤워부스 사이에 문이 하나 있는데

그게바로 화장실이었어요 !!!

엄청나게 독립된 공간이라 

용변을 볼때 집중이 잘 될것만 같은 ㅎㅎㅎ

매우 고요한 공간입니다.

 

창문을 열고나가면 바로 난간이 나오는데

난간쪽 사진을 분명히

찍은거 같은데 어디갔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찾으면 다시 올려드릴게요 ~~

 


 

야경

낮 사진과 함께 올려보겠습니다.

완전 분위기가 다르지요 ㅎㅎ

43층이라 그런지 훨씬 더 예뻐보였어요 ~

야경은 높은데서 봐야 제격이지요 !!!

라스베가스의 낮 풍경
코스모폴리탄 낮 풍경

 

코스모폴리탄 호텔 낮 풍경 동영상

 

공항이 멀지않은곳에 있는게 보였어요 ~

다른 예쁜 호텔들도 많이 보이네요 ~~~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야경

저 멀리 보이는 MGM 그랜드 호텔 ㅎㅎ

처음에 저기도 생각했었는데

코스모폴리탄으로 하길 백번 잘 한거같아요 ~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야경

Aria 호텔입니다.

사실 저녁이 되니 호텔 방안이 보였어요 ㅋㅋ

자세히 보진 않았습니다 ^^...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야경

저 멀리서 레이져 쇼를 하나봐요 ~~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야경

중간중간에 헬기투어를 하는

헬기도 보였는데 사진으로는 안 보이네요 ~~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야경

야경이 참 아름답지 않나요 ~~~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야경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야경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야경

 

코스모폴리탄 호텔 야경 동영상입니다.

 

이상으로 코스모폴리탄 호텔 체크인 및 내부, 야경소개를 마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수영장이야기를 자세히 해드릴게요 !!!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

 

 

제 돈주고 다녀온 후기입니다 ^^

불법으로 퍼가지 말아주세요 ㅠ0ㅠ

 

 

 

코스모폴리탄 호텔 후기 2탄

https://nina-life.tistory.com/203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호텔 2탄, 수영장의 매력에 퐁당 빠지다♥

Cosmopolitan hotel 3708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지난 포스팅에서는 숙소 내부모습과 야경을 위주로 소개 해 드렸는데요 ~ https://nina-life.tistory.com/202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호텔 1탄,..

nina-life.tistory.com

 

 

 

코스모폴리탄 호텔 3탄 레스토랑 블루리본 후기 

 

https://nina-life.tistory.com/208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3탄 레스토랑 블루리본 ♥ 환상적인 스테이크와 트러플 매쉬 포테이토, 햄버거를 먹고왔습니다.

이번 라스베가스 여행은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 1탄은 코스모폴리탄 호텔 소개 https://nina-life.tistory.com/202?category=835304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호텔 1탄, 체크인부터 숙소 내부 및 야경소개..

nina-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