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2탄, 수영장의 매력에 퐁당 빠지다♥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해외여행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2탄, 수영장의 매력에 퐁당 빠지다♥

Cosmopolitan hotel

3708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지난 포스팅에서는

숙소 내부모습과 야경을 위주로

소개 해 드렸는데요 ~ 

https://nina-life.tistory.com/202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호텔 1탄, 체크인부터 숙소 내부 및 야경소개

Cosmopolitan hotel 3708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지난 주말 저희 가족은 라스베가스를 다녀왔어요 !!! 저에게는 두 번재 라스베가스 방문이었지만, 딸아이와 함께가니 또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

nina-life.tistory.com

오늘은 코스포폴리탄 호텔의 포인트

야외 수영장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요약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에는

2개의 야외수영장이 있으며,

(4층과 14층)

개인적으로는 4층 수영장이 더 좋았습니다.


입장시, 방키(카드) 를 확인하며,

타월은 무료로 나눠주지만 수영장을 나갈 때

반납해야 합니다.


선 베드는 빈자리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침대처럼 생긴 곳이나 테이블이 있는 곳은

돈을 내고 대여를 해야 합니다.


2개의 야외수영장 모두

따뜻한 물이 나오는 풀장이 있어서

서늘하다고 느껴진다면 온수풀장에 들어가서

몸을 녹일 수 있습니다.

 


 

4층 야외 수영장

말이 4층이지, 사실 입구는 3층으로 가야해요!

3층에서 내린 후에 수영장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는 중간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4층으로

향하게 됩니다. 결국 4층이긴 하지만

엘리베이터는 3층에 내려서 좀 걸어야가 합니다 ㅠㅠ

그래도 저는 4층이 좀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

뷰가 좀 더 좋았고 풀장이 하나 더 있었거든요 ~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코스모폴리탄 호텔 수영장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이국적인 느낌이 팍팍 들지요 ㅎㅎ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사진이 어두운 이유는 그늘이 졌기 때문인데요 !

7월에 갔지만 물이 시원하고 그늘이 있는데다가

바람이 불어서 약간 춥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

 

햇빛이 너무 따가울때는 그늘지는 시간대에

이용을 하거나 그늘이 있는 곳에서 수영을

즐기시면 될 것 같아요 ^^

 

혹은 너무 서늘한 날에는 따뜻한 온수탕이나

햇빛이 있는쪽에서 일광욕을 즐기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진으로만 보면 성에 안차실까봐

동영상 준비했어요 ^^

 

 

 

코스모폴리탄 호텔 수영장 덕에

정말 행복한 가족여행이 되었습니다!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4층에서 바라본 호텔 빌딩입니다.

저기 어딘가에 저희가 묵는 숙소가 있겠죠???

무쟈게 높아보여요 ㅎㅎ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온수탕

 

이곳이 따뜻한 물이 있는 온수탕입니다 !

저희가 갔던날에 바람이 많이 불어서

시원한 수영장물에서 수영을 하고나니

춥게 느껴지기도 했는데 다행히

온수풀이 있어서 몸을 녹여가면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었어요 ^^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온수탕

 

아빠와 딸 ㅎㅎㅎ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온수탕

 

온탕에서 가족사진 한컷 !!!

 


 

14층 야외 수영장

4층과는 달리 14층은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우측에 수영장 입구가 있습니다.

접근성은 14층이 훨씬 좋았어요 ㅎㅎ

14층이라고 해서 4층과 크게 다르진 않았어요 !

대신 풀장이 큰거 하나뿐이라는 점 !

그렇지만 아이와 함께 놀기에는 충분했습니다.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1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1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1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1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1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14층 수영장

 

딸아이가 너무 신나해서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저렇게 만 2세인데도 물 높이가

높지않은 공간들이 많아서

놀기 참 좋더라고요 !!!!

어른들은 저 높이의 흰색 베드에 누워서

일광욕을 하거나 쉴수도 있구요 ^^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14층 수영장

 

저기 보이는 침대같이 생긴곳은 유료이구요

보라색 선배드들은 무료여서 빈자리 아무곳이나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1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14층 수영장

 

저기 물속에있는 흰 베드에 누워있으면

정~~~말 편해요 ㅎㅎㅎ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것 같습니다.

 

빠지면 섭섭한

코스모폴리탄 호텔 14층 수영장 동영상 !!!

 

 


 

총 평

★★★★★

별 다섯개 중에 별 다섯개 만점 주고싶어요.

아기와 함께 갈만한 호텔 찾으신다면

코스모폴리탄 호텔 정말 추천해드려요!

특히 물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더욱더요 !

물높이가 정말 아이들이 놓기좋게 되어있고

선베드도 무료에다가

14층 수영장의경우에는 접근성도 좋고

타월도 무료로 대여해주니까

하루에 한번씩은 꼭 가게 되더라고요 !!!

 

저희 가족사진 위주로 다시한번

사진 올려드릴게용 ㅎㅎㅎ

사진 위치는 사진 설명에다 적어놓았습니다.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이 위에 사진들이 4층에 하나 더 있는 수영장이에요 !

4층에서 찍은사진들이 더 많네요 ㅎㅎ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뷰가 14층 보다는 4층이 훨씬 좋았습니다.

다른 예쁜 호텔들이 보였거든요 !!!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그렇다고 14층이 별로인건 아니니까

꼭 두개 수영장 모두 가보시길 바래요 ~~~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사진만 봐도 티가 확 납니다 !!!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저기에 누워있으면 천국이 따로 없어유 ㅎㅎ

남편도 인정한 워터베드???

명칭을 모르겠네유...ㅋㅋㅋ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4층 수영장

 

조금있으면 만 2세가 되는 딸

이렇게 재밋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왔는데

꼭 기억했으면 좋겠네요 ^^

더 크고나면 또 와봐야겠어요 ㅎㅎ

 


 

수영장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

코스모폴리탄 호텔 수영장편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궁금한점은 댓글 달아주시면

아는대로 댓글 달아드릴게요 ^^

 

가족여행으로 라스베가스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

코스포모폴리탄 호텔을 정말 강력하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 제 돈주고 다녀온 후기입니다. *

호텔 협찬들어오면 정말 잘

다녀올 자신 있는데 말이죠...ㅎㅎㅎ

(쭈글)

 

 

 

3탄도 보러와주실거죠? ♥

 

https://nina-life.tistory.com/208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 3탄 레스토랑 블루리본 ♥ 환상적인 스테이크와 트러플 매쉬 포테이토, 햄버거를 먹고왔습니다.

이번 라스베가스 여행은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 1탄은 코스모폴리탄 호텔 소개 https://nina-life.tistory.com/202?category=835304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호텔 1탄, 체크인부터 숙소 내부 및 야경소개..

nina-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