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싸고맛있는 스테이크 맛집 (찐짜 맛있어요 강추 ★★★★★)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해외여행

미국 싸고맛있는 스테이크 맛집 (찐짜 맛있어요 강추 ★★★★★)

미국에 와서 정말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고 다니는 중입니다 !!!

(먹는게 남는거...ㅎ)

그 중에서도 저희 부부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스테이크 하우스가 있는데요~

저번에도 포스팅 한적이 있지만

얼마전에 또 다녀와서 한번 더 포스팅 하기로 했어용 ^^

 

스테이크가 생각난다!!! 싶으면

신랑과 먹으러 가는 곳이 바로

텍사스 로드하우스 입니다.

다른곳 스테이크도 몇 번 먹어봤지만

여기만한데가 없더라고요 ㅎㅎ

★★★★★

 

이번엔 저는 립을 먹어보았습니다.

신랑은 여전히 서로인 스테이크를 시켰고요 ㅎㅎ

유타에만 여러개의 체인점이 있었어요 ~

아마 미국 전주에 있지 않을까 생각 해 봅니다.

집에서 5분거리에 텍사스 로드하우스가

있다는것은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ㅠㅠ

매장 내부는 미국스럽게 생겼어요 ~

텍사스에 가보진 않았지만....ㅎ

텍사스느낌이 나는거 같네요 ㅋㅋ

신선한 고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국은 도시를 약간만 벗어나도

소나 말을 키우는 농장을 굉장히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

그래서 그런지 고기가 더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ㅎㅎㅎ 맛의 비결은 신선함 아닐까요?

영롱보스....

미국 스테이크맛집 답게 질좋은 고기들이

가득가득 합니다 ^^

서버분 께서 자리로 안내해줍니다.

런치나 디너타임에 가면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요~

스테이크가 싼것도 있지만 정말 맛있기때문에 ㅎㅎ

역시나 땅콩을 줍니다.

흙이 묻어있는땅콩이에요~

말그대로 생 땅콩 ㅎ...

식전빵!!!

완전 레전드 식전빵 입니다.

저희는 스테이크도 먹지만 이 빵을

3번정도 리필해서 먹고

집에가기전에 남은 빵과

새로 한번 더 리필을 해서 포장해가요...ㅋㅋ

진짜 맛있거든요 ㅠㅠ

무슨 약을 넣은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ㅋㅋ

진짜 단짠단짠 한 것이 끝내줍니다 ㅠㅠ

텍사스 로드하우스는

메인 요리를 하나 시킬때 마다

사이드를 2개씩 시킬 수 있어서 좋아요 ~

저는 하우스 샐러드와 구운감자+베이컨+사워크림을 시켰습니다.

샐러드도 신선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

애피타이저로 딱 좋았어요 ~

이건 신랑이 시킨건데..

이름을 까먹었네요 ㅋㅋ 저 치즈와 양파를 섞어서

퍼먹는건데 !!! 따뜻한 스프 같은 느낌입니다.

스테이크가 나오면 같이 먹어도 좋고

빵과 함께 먹어도 좋았어요 ㅋㅋ

옆에 작은 비스킷이 나오는데

같이먹으라고 주는건가봐요 ㅎㅎ

별다른 소스가 없어도

정말 맛있는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

어떻게 굽는건가 ..싶을정도로

굽기도 적당하고 (미디움레어 선호)

질기지않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ㅠㅠ

소스가 없어도 맛있으면 말 다한거죠뭐 ㅎㅎㅎ

신랑의 제2의 사이드는 감자튀김 !!!!!

이건 제가시킨 립 입니다 !!!

이번 립은 약간 겉부분이 딱딱했어요 ㅠㅠ

립들이 어쩔수 없는건지도 모르겠어요 ~~

그래도 속은 촉촉하고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

처음 오신분들이라면 그래도 스테이크를 추천해드려요 !!!

저희는 자주오기때문에 이번엔 립 도전 ㅋㅋㅋ

요건 제가좋아하는 구운감자와 베이컨 치즈....ㅎㅎ

조합이 안좋아할 수 없는조합이지 않나요 !!!

이것도 안남기고 싹싹 긁어먹고 왔어요!~

배가 부른데 맛있으니까 다 들어가더라고요 ^^

나오면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또 올게 !

내 마음속 스테이크 맛집으로 영원히 저장될

텍사스 로드하우스 ♥

정말 후회없는 선택일거에요 >.<

점심때 고기 먹었는데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싶으면

진짜 맛있는집 아닐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