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꼭 먹어봐야할 인앤아웃 햄버거 메뉴 추천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해외여행

미국에서 꼭 먹어봐야할 인앤아웃 햄버거 메뉴 추천

작년 미국여행에서

인앤아웃 버거를 먹고 너무 짰던 기억을

뒤로 한 채... 또다시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집근처 인앤아웃으로 향합니다 ....

나란여자..ㅋ

ㅋㅋㅋㅋㅋ

 

그날이 너무 짜게 조리가 된게 아닌가 해서

한번 더 먹어보기로 결심 했거든요 !!!

미국와서 안짠 햄버거는 없을거라는

편견을 깨준 버거들이 있다면

해비트, 파이브가이즈, 소닉 (이건 맛없어요 ㅠㅠ)

요정도 추천해드리고요 !!!

맥도날드는 아직 못 가봤습니다 ㅎㅎ

조만간 가봐야겠어요 ~~~

 


IN N OUT 햄버거 추천

인앤아웃은 미국 어디를 가도 볼 수 있는

맥도날드만큼이나 유명한 햄버거 집입니다.

실내가 너무 추워서 ...

(에어컨이 너무 빵빵..ㅋㅋ)

밖에서 먹기로 합니다 !!!

인앤아웃 햄버거 (좌)더블버거 (우)치즈버거

늘 그랬듯이 주문은 신랑이 ^^....

저희는 치즈버거와 더블버거를 시켰는데요 !

더블버거는 패티, 치즈가 더블로 들어가는

버거인듯 합니다.

치즈버거라고해서 치즈만 들어가는건 아니에요 ㅎㅎ

있을거 다 있습니다.

요것이 인앤아웃 치즈버거 !!!!

양파 패티 양상추 토마토 소스

빠지는게 없군요 !!!

이것이 더블 버거인데요 ~

따가 봐도 치즈와 패티가 두 개씩

들어가있는게 보이네요 ㅎㅎㅎ

요것은 감자튀김~

다소 평범한 비주얼 입니다.

맛도 평범해요 ~~

맛없다는건 아니고 ㅎㅎ 딱 감자튀김 맛입니다.

전체적인 비주얼 ~~

인앤아웃은 지금까지 먹어본 버거집 들 중에

가장 깔끔하게 포장되어 나오는 곳 입니다.

먹기 참 좋았어요 ~~~

그리고 빵에 버터를 넣고 구워 주는건지?

빵도 약간 짭쪼롬한것이 맛있었어요 ㅎㅎ

뚜둥.. 더블 버거의 위엄..

사실 더블버거는 짰습니다.

치즈가 두장 패티가 두장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짭니다 ㅠㅠ 참고하세요 ~

치즈버거는 짜지않았어요 !!!!!

하지만 이 특유의 약간 짠맛?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기마련이죠 ㅎㅎ 저번 LA에서보다는

먹을만 했어요 ~ 짠맛에 적응이 된건지 ㅋㅋ

치즈버거, 더블버거, 프라이, 음료1 해서 총

11.12불 나왔습니다 !

엄청 비싼가격은 아닌거같아요 ~

한국에서 이정도 퀄리티 버거를 사먹으면

하나에 8천원은 넘으니까요 ㅠㅠ

가겨은 나쁘지않은 듯 합니다 ^^

가끔 짠맛이 땡길때면 인앤아웃 버거를

찾아가야겠어요 ~~~

약간 짠걸 좋아하시는분들께는

더블버거로 시켜드시는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