쉑쉑버거 ? 쉐이크쉑 ? Shake Shack Burger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해외여행

쉑쉑버거 ? 쉐이크쉑 ? Shake Shack Burger 솔직후기

라스베가스에 도착한 후

체크인까지 시간이 남아서

아울렛 구경을 하다가

쉑쉑버거가 있길래

간단히 점심을 떼웠습니다.

 

솔직후기 알려드릴게요 !

 


 

사실 미국에와서 가장 많이

먹게 된 음식이 바로 햄버거인데요!

 

지금까지 먹어본 햄버거들을 보면

 

쉐이크쉑 버거

해비트

파이브가이즈

소닉

인앤아웃

웬디스

 

뭐 이정도 ? 될 것 같았는데요!

아래에서 주관적인 별점

알려드릴게요...ㅎㅎ

매우 주관적입니다 ^^

 

 

쉑쉑버거는 사실 작년 서울에서

먼저 먹어봤었어요 !!!

미국과 얼마나 많이 다를지

궁금하기도해서 다시 라스베가스에서

쉐이크쉑 버거를 찾아보았습니다..

 


 

 Shake Shack Burger 

지극히 주관적인 평점

★★★☆☆

 

맛 : ★★★☆☆

가격 : ★★☆☆☆

비주얼 : ★★★★☆

감자튀김 : ★★★☆☆

 

 

저희는 가장 기본인

Shack Burger과 Smoke Shack 를

주문 했습니다.

그리고 감자튀김과 콜라두요 !

여기는 세트메뉴라는 개념이

없나보더라고요 ~

다 따로따로 계산!!!

 


 

비주얼은 끝내줍니다 !!!!

맛은 사실 몬가 임팩트를 기대했는데

정말 신선하고 몸에좋을 것 같은 

햄버거 맛이 납니다.

 

실제로 짜지도 않았구요 ~

패티난 치즈 야채의 신선도

모두 좋았어요 ~~~

 

 

 

 

 

토마토 양상추 양파 피클 패티 치즈...

햄버거에 필요한 모든것이

다 들어있습니다.

빵도 버터에 구웠는지

윤기가 좔좔 흐르고요 !!!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완전 맛있다!!!!!!!!!!!!!!

까지는 아니구요....

정말 신선하고 건강한 햄버거 느낌 입니다.

(주관적 주의..)

 

 

 

아래는 신랑이 시킨 스모크 버거인데

처음 모습을 못 찍었어요...ㅋㅋ

비주얼이 좀 그렇죠...?

 

신랑도 쉨쉨버거 보다는

이가격이면 인앤아웃이 더

낫다고는 하더라고요 ㅎㅎ

 

스모크 버거의 가장 큰 다른점은

먹다보면 저기 빨간...

(비주얼 죄송 ㅠㅠ)

페퍼? 같은게 나온다는데

그게 나오니까 또 맛이 확 달라진다고

하긴 했어요 !!!

 

 

 

그래도 인앤아웃 >>> 쉑쉑버거

ㅎㅎㅎㅎ 미안..

아니면 저희가 너무

평범한걸 먹어서일까요?...

다른것좀 추천 해주셔용 !!!!

 

 

감자튀김은...

그냥 감자튀김 맛이었어요 !

참고로 저희는 프라이를

No salt 로 시킵니다 !

소금 들어가니까 너무 짜서요...ㅠㅠ흑

 

 

마지막 가격인데요~

햄버거 2개 콜라 1개 감자튀김 1개가

세금 포함 20.52불!!!!

비싼편 입니다.

같은 가격이라면.. 저는

다른 햄버거를 고를 것 

같아요 !!!!!

 

 

아래는 제가 애정하는

미국 햄버거 순위 입니다.

제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쉐이크쉑 버거

★★★☆☆

 

해비트

★★★★★

 

파이브가이즈

★★★★☆

 

소닉

★☆☆☆☆

 

인앤아웃

★★★★☆

 

웬디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