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식 피자 뷔폐, 피자/파이/카페 를 소개합니다. 피자 좋아하시는분들 꼭 들러보세요 !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해외여행

미국식 피자 뷔폐, 피자/파이/카페 를 소개합니다. 피자 좋아하시는분들 꼭 들러보세요 !

 

4Th of July 때 받은 할인 쿠폰이 있어서

집 근처에 있는 Pizza Pie Cafe에 다녀왔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여기는 피자 뷔폐 인데요!

검색 해보니, 거의 모든 체인점이

유타에만 있는 듯 하더라고요 !!!

 

출처 : https://twitter.com/PizzaPieCafe1

가게 사진을 찍은게 없어서

구글에서 퍼왔습니다..ㅋㅋ

근처에 가게되면 제가 찍은걸로

업데이트 할게요 ~

 

미국 피자 뷔폐 피자 파이 카페

 

저희가 앉은 부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

홀에 단독 테이블도 많이 있었는데

애기가 있다보니 구석진 곳으루....ㅎㅎ

 

 

미국 피자 뷔폐 피자 파이 카페

 

말 그대로 피자 뷔폐 이기 때문에

들어가서 먹고싶은 피자나 샐러드, 파스타를

마음대로 드시면 되는데요 !

이런식으로 피자가 식지않게

되어 있습니다.

 

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요 !!!

 

피자만 있는게 아니라

파이도 있고 빵? 같이 생긴 것도 있규...

메뉴가 참 다양합니다.

 

사진을 다 찍어오진 못 했지만

어떻게 생긴 음식들이 있는지

한번 보여드릴게요 !!!!!

 

 

미국 피자 뷔폐 피자 파이 카페

 

마늘맛 나는 빵 !

피자의 빵부분 같은 느낌인데

마늘맛이 납니다.

 

미국 피자 뷔폐 피자 파이 카페 과일 파이들

 

라즈베리, 피치, 애플 파이 입니다.

피자를 너무 많이 먹어서

먹어보지는 못 했네요 ㅠㅠ

피자모양의 파이에요 ㅋㅋㅋ

 

미국 피자 뷔폐 피자 파이 카페 디저트 피자

 

쿠키 도우와 오레오 파이, 시나몬 스틱?

피자 형태로 만든 디저트 같은데

저 세개 중에 쿠키 도우를 

먹어봤는데요....ㅎ

피자는 그냥 피자일때 아름다운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달긴 한데 몬가 이상한 조합 ㅠㅠㅋㅋ

 

 


 

아래 부터는 피자 사진들인데요

메뉴이름이랑 같이 찍으려니

사진이 잘 안나와서 ㅠㅠ

피자만 찍었어요 ~~

 

생각보다 안짜고 괜찮습니다.

제가 피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도

네 조각은 넘게 먹은것 같으니까요 !!

피자 좋아하는 신랑은 말 다했죠 ㅎㅎㅎ

 

 

유타 피자 뷔폐 피자

파인애플이 들어간

하와이안 스타일이었던 것 같은데

파인애플이 들어있어서

달달하니 괜찮았던 것 같아요 ~

 

 

유타 피자 뷔폐 피자
유타 피자 뷔폐 피자
유타 피자 뷔폐 피자
유타 피자 뷔폐 피자
유타 피자 뷔폐 피자

흡사 우리나라 콤비네이션 피자 같은

비주얼입니다 ㅎㅎㅎ

 

 

유타 피자 뷔폐 피자

아마도 페페로니 피자?

 

 

유타 피자 뷔폐 피자

치즈 피자 일까요?...ㅋㅋ

 

 

미국 피자 뷔폐 피자

피자 뷔폐인 만큼

음료도 당연히 무한 리필 가능 !!!!!

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등등...

다양한 음료가 있었습니다.

 

 

 

미국 피자 뷔폐 피자

저기는 스프? 코너 였던 것 같은데

사진에는 없지만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

어떻게 가져왔나는 몰라두

신랑이 파스타를 한접시 가져왔더라고요 !

뭐 못먹을 정도는아니라고 하는데...

그래도 피자가 나은것 같아요 ㅋㅋㅋ

 

 

유타 피자 뷔폐 피자 샐러드

신선한 샐러드 코너도 있습니다.

먹진 않았어요 ~

핏쨔를 먹으러 갔으니까용 ㅎㅎㅎ

 

 

유타 피자 뷔폐 피자 샐러드

이것 저것 야채 종류가 많네요 ~~

오이 당근 양파 올리브 옥수구 토마토 등등...

 

 

 

유타 피자 뷔폐 피자 샐러드
유타 피자 뷔폐 피자 샐러드

샐러드에 추가하면 좋을 것 같은

소스, 치즈, 과일 들이 있습니다.

 

 

유타 피자 뷔폐 피자 샐러드

요것도 스프나 샐러드에

같이 넣어먹는 것 같네요.

이름모를 과자도있구 ㅋㅋ

해바라기 씨가 보이네요 

방가방가 ㅋㅋㅋ

 

각종 소스와 레몬도 보입니다.

 

 

유타 피자 뷔폐 치즈들

피자 하면 빠질 수 없는!!!

핫 소스가 뒤에 있고요

4가지 맛 치즈도 있네요.

아마 파스타에 뿌려 먹거나?

피자에 뿌려먹으라고 있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 핫소스 생각하면 안되겠더라고요..

코가 뻥 뚫리는 강한 매웃맛입니다 ㅋㅋㅋ

우리나라 핫소스난 그렇게 안매운데 ㅠㅠ

요기는 우리나라 한 10배 정도?

매워요 ㅋㅋ 조금씩 뿌려드세요 !!!

 

 


 

저랑 신랑이 골라먹은 피자들 입니다.

파이를 제외한 모든 피자들은 다

괜찮았구요 ! 그 중에서 기억에 남은것은

하와이안 피자 였습니다.

역시 파인애플은 제 스타일인가봐요....ㅎㅎ

 

그 외 피자들도 다 괜찮았습니다 !!!

 

유타 피자 뷔폐 피자

 

피클인줄 알고 가져왔는데...

그냥 신맛 ㅠㅠㅋㅋ

미국사람들은 피자먹을때

피클을 같이 안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세상에 ...

피자는 피클인데 ㅋㅋ

 

유타 피자 뷔폐 피자
유타 피자 뷔폐 피자

 

같은사진 없어용 ㅋㅋㅋ

다 다른사진 !!!

저거보다 더 많이 먹었는데

다 찍진 못했습니다 ~~~

 

여긴 피자 뷔폐니까요 ^^

맘대로 드셔도 됩니다.

 

 

유타 피자 뷔폐 파스타

 

이게 신랑이 가져온 파스타 ㅋㅋ

그냥 먹을만 하다고 합니다.

 

 

유타 피자 뷔폐 핫소스

자세히 보니 ㅋㅋ

SO MUCH MORE THAN HOT

이라고 적혀있네요 ㅋㅋㅋ

네 이름그대로

SO MUCH 입니다 ㅎㅎㅎ

조금씩 뿌려드세여...

 

 

유타 피자 뷔폐 피클아닌 피클..?

흔히 생각하는 피클 아니에요..

이름이 뭔진 몰라두..

셔요 셔 ㅋㅋㅋ

 

 

유타 피자 뷔폐 피자 디저트

마지막으로 먹은 쿠키 도우.......

쿠키맛도 나고 초코맛도 나는데

피자맛도 나여.....음?

이상한 조합 ㅠㅠ

그리고 왼쪽에는 마늘빵 같은 빵인데

그냥 그래여....ㅎ

배부를때 먹어서 그런가 ㅠㅠ

그냥 마늘맛 피자 끝부분?ㅋㅋㅋ

 

 

아무튼 즐겁게 잘 먹고 왔습니다.

피자 뷔폐라니 몬가 참신했어요 ㅋㅋㅋ

신랑은 아주 좋아했습니다.

 

피자 좋아하시는분들~ 

미국여행 하시면서 피자뷔폐도 한번쯤

가보시는게 어떨까요 !!!

 

이상 유타 피자 뷔폐 피자 파이 카페

(Pizza Pie Cafe) 후기를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