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타 동물원 호글주 (Hogle Zoo) 후기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해외여행

미국 유타 동물원 호글주 (Hogle Zoo) 후기

2019년 여름, 가족끼리

유타 동물원 호글주 (Hogle Zoo)에

다녀왔습니다 ^^

 

Hogle Zoo

2600 Sunnyside Ave S, Salt Lake City, UT 84108

 

 

아이와 함께가기 정말

좋은 곳인것 같아요 ~~

 

 

꿀팁아닌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유타에 오래 머무르시는 분들이라면?

1년짜리 정기권을 끊는것이

이득일 것 같아요 ~~~

 

 

아이랑 함께 가다보면

컨디션이 좋지 못해서

제대로 관람을 잘 못하기도하구...

한번 보고오기엔 아쉬우니

잊혀질때 쯤 나들이가기도

좋을 것 같아서요 ^^

 

 

그리고 비어있는 우리들이 좀

있었습니다. 아마도 컨디션 조절을

위해서 인 것 같았어요 ~~

 

 

한번만 다녀왔더니 아쉬움이 남는

멋진 유타 동물원

호글주를 소개합니다 ^^

 

 

 

동물원 매표소 입니다.

평일에 갔는데도

주차장이 꽉 차있었어요 !

더우니 선글라스는 필수 ㅎㅎ

 

 

 

가격표 입니다.

성인은 약 19불로 저렴한 편은 아니구요

2살이하는 무료입장 !

연간 이용권이 149불인데

1년 정도 머무를 수 있다면

멤버쉽으로 입장하는게

훨씬 이득일 것 같아요 ㅎㅎㅎ

 

 

 

 

요것이 호글주 입장권 입니다.

어른 둘에 3살 미만 !

 

 

 

 

들어가서 가장 먼저 보이는곳은

기린 우리 인데요 ~~

여기서 시간별로

기린의 먹이를 줄 수 있었어요 !

마침 먹이주는 시간에 가서

저희도 먹이를 주고 왔습니다 !!!

 

 

 

저기 멀리 기린이 보이네요 ㅎㅎ

 

 

 

 

오전 11시, 오후 1시 3시에 5$를 내면

기린 먹이주기체험을 할 수 있어요~

저희는 1시에 맞춰 갔더니

아직 가능하다고 해서 5불을 내고

기린 먹이주기에 도전합니다 !!!!!

 

 

 

 

 

이렇게 1시 티켓을 받은 후에

Giraffe Feeding 을 할 수 있어요 ~

가이드가 있는곳에 가서 티켓을

제출하면 기린 먹이를 줄 수 있는데

1인만 입장이 가능해서

신랑이 멀리서 동영상을 찍어줬는데

아직 받지를 못해서..ㅋㅋㅋ

받으면 추가해서 올릴게요 ^^

 

5$ 좀 비싸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채빈이도 너무 좋아하구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ㅎㅎ

너무 재미있었어요 !!!!!!!!

 

 

 

 

 

안녕 기린 ~~

기린 우리에는 기린 말고도

얼룩말,멧돼지 등이 함께 지내고 있었어요 ~

 

 

 

다음은 사자우리 !!!!

 

 

유리로 된 벽에 기대서 (그늘)

낮잠을 자고 있더라고요 ~~~

자고 있는데도 사자가

상당히 커서 그런지

채빈이는 무서워했습니다 ㅠㅠㅋㅋ

 

 

원숭이 우리에서는

동영상만 찍구 왔어요 ㅋㅋ

요리조리 활동성이 많은 녀석들인 듯 합니다.

 

 

 

 

다음은 코끼리 우리 !!!

 

코끼리를 직접 보니

채빈이가 상당히 신기했나봐요 ~~

그리고 마침 코끼리가 그림을

그리는 시간에 맞춰 갔는데요 ~~~

 

 

 

 

코끼리가 어떤 그림을 그렸는지

확인 해 볼까요???

 

 

 

짜잔!!!!!

사실은 코끼리 페인팅을 가장한

프러포즈 였어요 ㅋㅋㅋㅋ

주위의 환호 속에서

한 커플이 멋진 프러포즈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ㅋㅋ

여자분 깜짝 놀라시더라고요 ㅎㅎㅎ

코끼리가 그린 그림판에는

Will you marry me? 라고 적혀있었어요

참 로맨틱하네요 ㅎㅎ

아마도 승낙을 했던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

축하드립니다?ㅋㅋㅋ

 

 

 

 

코뿔소 우리 앞에서도 한 컷 !!!!!

 

 

 

 

 

바다사자와 바다표범도 같이 보고 왔어요 ~

같은 장소를 빙빙 도는것이 뭔가

답답해 보이기도 하구 ㅠㅠ

안쓰럽기도 했습니다.

 

 

 

 

 

 

곰 우리에가서 곰도 보고 왔어요 ~

곰 우리 앞에서는

곰세마리 노래도 부르고 왔습니다 ^^

 

 

 

야외 동물원만 있는게 아니라

실내 동물원도 있었어요 ~~~

플라밍고와 한컷 !

 

 

 

 

의외로 뱀이나 도마뱀은

무서워하지 않았던 채빈이 !

많이 컸네.........ㅎㅎ

도마뱀이 이리저리 움직이니

신기해서 계속 쳐다봅니다.

 

 

 

물에 둥둥 떠있는 악어도 보고 왔어요~

 

 

 

악어에게 과자를 들이미는 채빈이..

악어는 과자 안먹어 채빈아...ㅎㅎ

여기서는 악어떼 노래를 불렀습니다.

 

 

 

안에 작은 회전목마도 있었어요 ~~~

타보지는 않았습니다 ㅎㅎㅎ

 

 

 

아기 미어캣들이 있는 모래사육장 !!!

꼬물꼬물 참 귀엽쥬?

 

 

 

 

 

동물들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곳도

있었어요 ~ 버튼을 눌르면 해당하는

동물의 소리가 나야 하는데..

더위먹어서 그런지 소리가 잘 안났어요..ㅋㅋ

 

 

 

호글쥬 입구쪽에 보면 

기차를 탈 수 있는곳이 있는데

저는 동물원을 크게 한바퀴 도는 줄 알았더니

그건 아니구 그냥 작게 한바퀴만 돌아요..ㅋㅋ

아까 기린이랑 얼룩말이 있던 우리만

한바퀴 돕니다.

 

모르고 탔지만 기차를 좋아하는 채빈이는

너무 좋아했어요 ㅎㅎㅎ

이거는 3살 미만이라도

도노 받더라구요..........

1인당 2.5불 ㅋㅋㅋㅋ

너무 타보고싶다!!! 하지 않는이상은

꼭 타지 않아도 무방할 듯 합니다.

 

 

 

 

 

 

 

기념품 가게에서 산 모자와

코끼리 장난감 ㅋㅋㅋㅋ

 

 

 

한 30분 동안은 정말 재밋게

가지고 놀았습니다 ^^

 

모자는 지금도 잘 쓰고 있어요

밑에 끈이 있어서

잘 안벗겨지니 좋더라구요

유타의 뜨거운 햇빛을 막아주기에

충분 했습니다.

기념품으로 한국으로 들고가야겠어요 ㅎㅎ

 

 

 

 

비록 사진을 다 찍어오진 못했지만?

동물원이 상당히 넓고 

깔끔하게 잘 되있어요.

실내 동물원두 상당히 넓찍해서

작은 동물들도 많이 보고 왔답니다.

 

시간을 잘 맞춰가면 새들과 함께

진행되는 애니멀 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는 못 보고 왔습니다 ㅠㅠ

채빈이의 낮잠시간이랑 겹쳐서

사실 좀 급하게 보고온 느낌이어서

더 아쉽네요 ㅠㅠ

 

 

유타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곳

동물원 호글주 ! 

너무 재미있게 잘 보고 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