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테이크하우스 롱혼 (LongHorn Steak House)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해외여행

미국 스테이크하우스 롱혼 (LongHorn Steak House)

레이튼과 오그던을 오갈 때 마다 보이던

스테이크 하우스 롱혼 !

이름부터 특이한데, 긴 뿔이란 뜻이겠쥬???

 

미국 오그던에 위치한

Long Horn Steak House 에 다녀왔습니다.

 

 

LongHorn Steakhouse

3647 Wall Ave, Ogden, UT 84401

 

구글 평점은 4.4로 나쁘지 않았어요 ~

 

몬가 분위기 있는 건물!

느낌있게 생겨서

꼭 한번 가보고 싶더라고요 ~~

 

 

내부는 서부영화가 생각나는

미국스러운 분위기 입니다.

미국에 어서와 ~ 라고 반겨주는 듯 하네요~~

 

 

역시나 오픈시간에 맞춰 갔더니

저희가 첫 손님이었답니다.

 

 

 

테이블에는 소금, 후추 등 기본적인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

서버가 메뉴판을 나눠주고

신중하게 메뉴를 선택 해 봅니다.

 

 

사실 저는 저 사진이 너무 맛있게 보였어요...

FLO'S FILET 과 OUTLAW RIBEYE....

고민끝에 저는 FLO'S FILET 을 시켰습니다.

사이즈 별로 가격도 다른데요 !

저는 8oz 를 시켰습니다.

6oz 는 좀 작을 것 같아서요...ㅎㅎ

남기진 않았지만

정말 배 터지게 먹고왔어요 ㅎㅎㅎ

 

신랑은 서로인을 시켰어요~~

Filet 8oz

Renegade Top Sirloin 8oz

 

 

여기서도 사이드를 고를 수 있는데요 ~

하나는 무료로 고를 수 있구, 추가 하려면 아마

사이드 옆에 적혀있는 가격이 추가될거에요 !

사이드는 아이다호 감자와 스윗 포테이토를

시켰습니다 ㅎㅎㅎㅎ

 

Loaded Idaho Baked Potato

Sweet Potato With Cinamon Sugar & Butter

 

 

디저트 메뉴판도 있었지만

다 먹고나니 뱃속에 공간이 없어서

쳐다도 보지 않았습니다 ^^

8oz 두개에 샐러드, 사이드까지

남김없이 먹었거든요 ^^

 

 

미국 스테이크하우스에

아이와 함께 가면 항상 가지고 놀 종이들을

주는데요~ 역시나 채빈이에게는 약간

난이도가 있기 때문에....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가지고 놉니다..ㅋ

 

 

 

샐러드도 먹을거냐고 묻길래

공짜인줄 알고 시켰더니...ㅎ

사이드가 하나 추가 됐습니다..!

2.99 추가요 ~~~

하지만 맛은 좋았어요 ~

배가 너무 고팠기 때문에

싹싹 긁어먹었던 샐러드 !

 

 

 

그리고 무미건조한 맛의 식전빵 ㅋㅋㅋ

신랑은 좋아했어요 ~

저런 무 맛의 빵을 좋아하나봐요 ㅎㅎ

저는 초딩입맛이기 때문에

단짠이 더 좋습니다.

약간 딱딱한 느낌의 빵이에요 ~~

 

 

 

뚜둥 ! 드디어 나왔습니다 !!!!!

Filet 8oz ! 사이드는

Sweet Potato With Cinamon Sugar & Butter

인데요~ 요 고구마가 참 맛있었어요 ~

 

물론 스테이크도 맛있었습니다.

항상 미디움 레어를 고집하는데

미디움 레어보단 약간 더

익혀서 나와서 아쉬웠구요,

비주얼은 텍사스 로드하우스보다

훨씬 맛나 보입니다 ... ㅎㅎㅎ

노릇노릇 정말 잘 구워져 나왔지요 !!!

 

 

 

 

시나몬과 설탕, 버터를 넣고

오븐에 구워져 나온 고구마인데

시나몬과 설탕의 조합이 참 좋았어요 ~

처음에 묘한 맛에 사로잡혀

계속 먹다보니 몬가 너무 진한맛에

머리가 어질했지만 ㅋㅋㅋ

다 긁어먹고 나왔습니다 ^^

색다른 맛이에요 !!!! 굳굳

 

 

 

 

이것은 신랑이 시킨 서로인 스테이크 !

Renegade Top Sirloin 8oz

사이드는 Loaded Idaho Baked Potato 입니다.

오븐에 구운 감자에 베이컨과 체다치즈, 쪽파가

얹어서 나오고 사워크림이 올려져있어요 ~

전형적인 스테이크 사이드 메뉴 ㅎㅎㅎ

 

 

 

역시 비주얼... 환상적이네요 ㅎㅎㅎ

뭔가 고기에 이것저것 첨가를 많이 해서

맛있게 구워낸듯한 비주얼입니다.

 

 

 

여기서 쪽파를 보게 될 줄이야...

반갑다 ㅎㅎㅎ

보통 파슬리가 올라가는데

여기는 쪽파가 올라갔어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사이드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신랑의 스테이크가

너무 많이 구워져 나와서 ㅠㅠ

거의 미디움과 웰던사이?

저희가 좋아하는

식감은 아니었던 걸루...

너무 질겼어요 ㅠㅠ

 

 

 

하지만 제가 시킨 Filet 은 저는 만족했습니다.

텍사스로드하우스와는 다른 느낌의 식감과

비주얼, 맛이었어요 ^^ 

새카맣게 탄것처럼 나왔지만

그렇게 타진 않았구요 아마도

후추가 아닐까 생각 해 봅니다.

 

 

 

미묘한 시나몬과 고구마, 설탕 버터의 조합..

너 좀 괜찮았어 >.< 

다시 글을 쓰다보니 저 맛이 떠올랐는데요!

많이 먹으면 어지러운 맛이지만?

처음에는 굉장히 중독되는 맛입니다.

꼭 먹어보세요 ㅎㅎ

 

 

 

고기 굽기에요 ~~

저 밑에꺼는 핏물은 아니구...

몬가 버터와 육즙이 나온것 같아요~

핏물 거의 없는 미디움 레어 !

신랑은 저거보다 더 익어있어서

아쉬웠습니다 ㅎㅎ

 

 

 

 

사실 저도 이거보단 약간 덜 익은

미디움 레어를 선호해요 ~

그래도 고기 자체는 부드럽고 괜찮았습니다.

맛있게 냠냠 다 먹고왔어요 ^^

 

하지만 가성비를 따지자면

저는 텍사스 로드하우스에게

한 표 던지고 싶네요 !!!

 

 

 

스테이크 2개, 샐러드 1개, 콜라 1잔

세금 포함해서 총 약 47불 나왔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