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이스크림 맛집 콜드스톤, 당충전하기 딱 좋아요 ♥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해외여행

미국 아이스크림 맛집 콜드스톤, 당충전하기 딱 좋아요 ♥

벌써 7월도 다 지나가고 있네요 ~

 

한국 갈 날이 얼마남지 않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유타 여름 날씨?

 

#유타 의 #여름 은

한국의 여름과 매우 다릅니다 !!!

습하지가 않아서 사실

그늘에만 들어가두... 아직까지는

버틸만 한게 현실 ㅎㅎㅎ



신랑은 유타가 훨씬 더울거라며

으름장을 내놓았었지만???

기상이변인지 뭔지...

아직까지 저녁에는 시원하구

비가 오고나면 춥기도 합니다 !!!

(7월 초 기준)



그렇다고 안더운건 아니기 때문에!

당충전하러 #콜드스톤 으로 달려가봅시다 !



예전에 서울에서 먹고싶어서 일부러

찾아간적이 있는데.. 매장이 없어져서

당황했던 몇년 전...ㅋㅋㅋㅋㅋ

집근처에 있어서 무척이나 반가웠어요~


 

콜드스톤 메뉴



시그니처 메뉴들을 찍어왔습니다~

베스킨라빈스같이 그냥 퍼주는게 아니라

이것저것 넣어서 정성스레 섞어서

만들어지는 아이스크림이라구요 !!!

 



#아이스크림 은 #초코맛 !!!!!!!!!!!!

초코맛 중에서 뭘 선택해야 할지

고민을 하다가....

오늘 온 목적은 #당충전 이기때문에!!



극강의 달콤함이 사진에서부터

퍼져나오는 German chokolate kake !!

독일 초코릿 케익이라는 뜻일까요?



피칸, 코코넛, 브라우니, 카라멜 등등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을 주문합니다 ~

신랑은 커피맛 어쩌고를 시켰는데

뭔지 기억이 안나네유....

괜찮아요

어차피 사진도 못 찍었어요 ^^ㅋㅋ

 

 

 

아우.. 엄청 달아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직원분이 너무많이 퍼주셔서

(유타 인심 ㅋㅋ)

다 못먹구 나왔어요 사실....ㅠㅠ또륵

 

 

컵밖으로 삐져나온..

 

아이스크림이라고 쓰고 #인심 이라고 읽습니다 ㅋㅋㅋㅋ



자세히 보시면 피칸과 브라우니를

찾으실 수 있어요 ~~~

카라멜 소스는 안보이지만

골고루 잘 섞여있다는것을


한입만 먹어봐도 알 수 있었어요 ㅋㅋ

 

 

 

사진만봐두 느껴지지요 ㅋㅋㅋ

 

당충전하기 딱  좋은 메뉴인듯 합니다 !!!!!



요즘 슬슬 더워지기 시작하다보니

다른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하지만 저희만 더운게 아니라 그런지

줄을 한 20분정도 서서 기다렸어유...

하지만 그래도 맛있다능 ㅎㅎㅎㅎ





마트에서 사먹는 아이스크림과는

다르긴 다릅니다 ♥



#콜드스톤 #달달함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