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타 한식 맛집, 둘이가서 3인분 먹고온 서울식당 ♥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해외여행

미국 유타 한식 맛집, 둘이가서 3인분 먹고온 서울식당 ♥

미국에 몇 달 지내면서

한식이 그리워지지 않을거라고

자신 했는데... 신랑이 너무 먹고싶다고

해서 유타 레이튼에 있는 한식당 맛집

서울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솔트레이크시티에서도

많이 멀지 않으니까

솔렉 한식 맛집 찾으시는분들~

레이튼까지 얼마 안걸려요 ㅎㅎ

정말 맛집을 찾으신다면

30분 정도는 괜찮잖아요 ^^?

 

유타대학교에서 대학생활을 하면서

지인에게 추천받은 한식당인데요~

유타에 있는 한식당 중에서

제일 맛있는 집이라고 자신있게

추천 해 드릴 수 있어요 ^^

 

한식당, 중식당, 고기뷔폐 등등.. 

한식 파는곳이 많이 있기는 한데

그 중에서도 진짜 한국생각나는

깊고 진한맛은 서울식당이 아닐까

생각 해 봅니다.

 

한글 간판으로는

서울식당 이라고 되어있구요

영어로는

Seoul Korean Restaurant UT 입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구요 !

2625 N Hill Field Rd, Layton, UT 84041

 

가게 사진을 못 찍었는데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에 한번 더

들르게 된다면 찍어서 추가할게요 ^^

 

 

여기는 오렌지 치킨이랑 순두부가

맛있다고해서 우선 오렌지 치킨과

순두부를 시켰구요 ~ 저는

제육볶음이 있냐고 물으니 있다고 해서

그걸로 달라고 했습니다.

 

 

우선 음식 사진 비주얼 감상부터

해보시죠 ㅎㅎㅎㅎ

저녁 먹고 쓰는 포스팅인데도

배고파요....................ㅠㅠ

 

 

유타 한식 맛집 서울식당 오렌지치킨과 제육볶음

우선 오렌지 치킨과 제육볶음 !!!

사실 너무 맛있게 생겨서 한숟갈

먹고 찍은 사진입니다.. 밥에 빨간

양념이 ㅎㅎㅎㅎ

 

 

 

유타 한식 맛집 서울식당 제육볶음

한국인이라서 그런지

양도 굉장히 푸짐하게 주셨어요 !!!

야채밖에 없어 보이지만

아래에 고기가 잔뜩 있습니다 !!!

또 먹고싶어요 ㅠㅠ

미국에서 뭔 한식을 먹냐고

할 수 있지만 이 맛은

한국에서도 손꼽히는 맛이 분명합니다 !!!

 

 

 

 

유타 한식 맛집 서울식당 오렌지치킨

제가 치킨 별로 안좋아 하는데...

이건모죠?

ㅠㅠ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오렌지 치킨 소스라니요........

너무 환상적인 조합아닙니까 ㅋㅋ

사실 오렌지 치킨은 싸가서

집에가서 먹을려고 했거든요??

다먹었어요

ㅋㅋ

남김없이 ^^

 

둘이와서 메뉴 3개를 클리어 했습니다.

한식이 그리웠던 것두 아닌데

너무 맛있어서 그냥 다 먹게 됐어요...

 

 

 

 

 

유타 한식 맛집 서울식당 순두부

이거슨 마성의 순두부

신랑이 순두부를 좋아하는데

그렇게 맛있다고 맛있다고 먹으면서 ㅋㅋ

근데 진짜 맛있어요 ~

한국음식의 깊은 맛이 납니다.

 

 

 

유타 한식 맛집 서울식당 공기밥

흰 쌀밥 !!!

집에서 맨날 밥 해먹는데도

맛있으면 사기 아닌가여???...

밥도 푸짐하게 담아주니

한끼 배부르게 먹으실 수 있어요 ^^

 

 

 

유타 한식 맛집 서울식당 밑반찬

배고픔에 이성을 잃어서

메인메뉴만 소개할 뻔 했네요 ㅋㅋ

밑반찬으로는 오이김치와 배추김치가 있구요!

오이김치 완전 내스타일...ㅋㅋ

미국 살아두 김치 사먹게 되는데

여기는 직접 반찬을 다 만드시는 것 같았어요~

사먹는 맛이 아니더라고요!!!

 

 

 

 

유타 한식 맛집 서울식당 밑반찬

그리구 이거는 무 같은데, 냉면에

얹어먹는 무 김치 맛이 납니다.

 

 

 

유타 한식 맛집 서울식당 제육볶음과 오렌지치킨

푸짐한 한상 ㅎㅎㅎ

저걸 둘이서 다 먹었다고요 ^^

왜냐고요? 맛있으니까요!!!!!!!!!

맛없으면 다 못먹쥬....

 

 

 

유타 한식 맛집 서울식당 제육볶음과 오렌지치킨

신랑의 분노의 숟가락질 ㅋㅋㅋ

저도 얼른 허기를 달래기 위해서

먹어보겠습니다.

 

 

 

유타 한식 맛집 서울식당 제육볶음

저는 제육볶음에 야채가 많은 스타일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여기가 딱 그런 스타일 이었습니다 !!!

야채들이 양념을 먹어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완전 입에서 잔치가 벌어지잖아요?!?!?!

 

고기도 많고 야채도 많은 환상의

제육볶음 입니다.... >.<

다시가도 저는 저거 먹을거에요 ㅎㅎㅎ

 

 

 

열심히 먹고나니 어느새 바닥이...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

오렌지 치킨이 아직 남았군요

 

유타 한식 맛집 서울식당

버린거 아니구요

진짜 다 긁어먹었어요 

버리긴 왜버립니까

킹왕짱 맛있눈데 ㅎㅎㅎㅎ

 

두번가세요 세번가세요 ㅠㅠ

완존 핵맛탱입니다 ♥

 

 

 

유타 한식 맛집 서울식당

신랑의 순두부 보다 제 제육볶음이

먼저 끝이 나서.. 제가 주섬주섬

오렌지 치킨을 먹었어요 ㅎㅎㅎ

 

반은 싸가야지~ 했는데

젓가락이 자꾸 가는걸 어떡합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 데쓰)

 

 

 

 

유타 한식 맛집 서울식당

원래 뭐가 있었는지 모를만큼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

밑반찬들도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네유...........ㅎㅎ

 

 

 

 

유타 한식 맛집 서울식당

국물까지 시원하게 다 드신 우리 신랑 ㅋㅋ

다음에 꼭 또 오자고 ㅎㅎ

 

그래 또 가자 두번가자 !!!

 

 

 

유타 한식 맛집 서울식당

유타에서 정말 맛있는 한식당 찾으신다면

서울식당 꼭 가보세요 ^^

한국분들이 하시는 곳이라 그런지

더욱 더 진한 한국인의 맛이 납니다.

 

외국 손님들도 상당히 많이 드시고 계셨어요 ~

아무튼 저는 한식생각이 나서 

조만간 또 가야겠습니다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