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영화관 MEGAPLEX 프리미엄 좌석에서 본 알라딘 !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일기

미국 영화관 MEGAPLEX 프리미엄 좌석에서 본 알라딘 !

주변에서 알라딘이 너무 재밌다고

소문이 많이 나서 꼭 보고 싶었는데

마침 신랑이 애기를 봐준다고 해서

미국 영화관 메가플렉스를 다녀왔어요 !

영어로는 MEGAPLEX !

 

가격이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25센트만 더 내면 프리미엄 좌석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

 

프리미엄이랑 일반좌석이 뭐가

다르냐구요 ?!

프리미엄 좌석에는 무려

엉뜨가 있습니다 !!!!!!!!

엉뜨 : 엉덩이를 뜨끈뜨끈하게 해주는 기능 

ㅋㅋㅋㅋㅋㅋ

 

매표소에 가서

영화명과 시간을 얘기하면

표를 끊어주는데요 ~~~

아직도 적응안되는 미국 카드계산 !

미국에서 카드계산은 다 셀프로

카드 리더기에 직접 꽂아야 합니다 ~

카드 들이밀면 직원이 당황해요 ㅋㅋ

비밀번호도 눌러야하는 경우가

있거든용 ~~~

 

 

그렇게 구매한 알라딘 ~~

무려 2시간이나 상영할줄은 

몰랐지만...ㅋㅋㅋㅋ

2시간동안 애보기 쉽지않았지?

고마워 ㅎㅎㅎ

 

저는 무려 프리미엄 좌석에 앉았습니다 ~

콜라가 빨리 식지않도록

스댕? 재질로 된 컵홀더도 있구..

강의실 의자처럼

작은 받침대도 있네용 !!!! 

가장 중요한 기능 엉뜨 !!!!

 

 

저 HEATA 버튼을 누르면

엉덩이가 뜨뜻해집니다 ㅎㅎㅎ

행복 !!!

그리고 OPEN, CLOSE 버튼은

다리 받침대를 올리고 내리는

버튼이었어요 ~~~

아주 편안한 각도를 찾아서

조절해주면 됩니다.

 

 

 

흥행이 어느정도 끝난 후에 봐서 그런지

영화관에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시작 5분전만해두 저밖에 없어서

영화관 대관한줄 ㅋㅋㅋㅋ

다행히 다 제 앞자리에서 보고 있길래

영화 시작하자마자 한컷 !!!

(방해되지않게...)

 

알라딘 너무 재밋게 보고왔어요 ~~~

나중에 집에서도 한번 더 보고싶어용

음악도 너무좋구 ~~

 

아무튼 영화비는 8불정도 한거같은데

한국보다 더 편하고 좋았네요 ~~

가격대비 괜찮았는데 상영관이

작아서 그런지 사운드는 약간 아쉽 ㅠㅠ

그래도 잘 보고왔습니다 ♥

미국 영화관 프리미엄좌석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