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만난 아이스크림차, 미니언즈 아이스크림 먹어보았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일기

미국에서 만난 아이스크림차, 미니언즈 아이스크림 먹어보았습니다.

무더운 여름날 세 식구가

공원에 놀러갔었습니다. 

그런데 어디선가 들려오는 음악소리에

귀를 귀울여보니 아이스크림차가

공원으로 들어오고 있는게 아니겠습니까 !!!

이 기회를 놓칠세라..ㅋㅋㅋ

아이스크림차 쪽으로 가서 

미니언즈 아이스크림을 사먹었습니다.

신랑이 꼭 먹어보고싶었다고 ㅋㅋㅋ

 

하지만 신랑이 사놓고

딸래미가 거의 다 먹은것은 함정 !!!

바나나맛일줄 알았다는데

레몬맛이더라고요...ㅎ 심지어

푸른부분도 레몬맛..?

유튜브에서 미니언즈아이스크림이

나왔길래 꼭 한번 먹어보고싶었다고

사먹었는데 생각했던 맛이 아니어서

실망했지만 ...ㅋㅋ 딸내미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아이스크림 하나에 세상 행복 ㅎㅎ

요것이 아이스크림 차 입니다.

사실 아이스크림 모양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생긴것도 있고

이렇게 벤같은 차에 넣고 다니면서

판매를 하기도 한다네요 ~

차 옆부분에는 다소 비싼 가격의

아이스크림들이 여러가지 붙어있습니다.

저희가 먹은것은 미니언즈 아이스크림인데

생각보다 가격대들이 있습니다 ㅠㅠㅋ

야외에서 먹을수있는 묘미때문일까요 ㅋㅋ

처음 도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난한 초코맛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

거금을 주고 구매한 미니언즈 아이스크림 ^^;;;

뚜둥..!!!

누가봐도 바나나맛일것 같이 생겼지만

사실은 '레몬맛' 이라는 사실 ㅋㅋㅋ

아빠가 먹고싶어서 샀는데

결국 채빈이가 마무으리 ~

 

미니언즈 아이스크림은 레몬맛 인걸로 ^^...

진한 바나나맛을 기대하셨던 분들은

다른맛을 드셔보시길 바래요 !!!!!

 

아이스크림차 멜로디가 궁금하시분들을

위하여 동영상을 첨부해봅니다.

 

이상 미국 아이스크림차 미니언즈 아이스크림

구매후기(?) 를 마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