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친구에게 선물하기좋은 소소한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광고아니에요)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일기

미국친구에게 선물하기좋은 소소한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광고아니에요)

이번 출국을 앞두고 미국에서 도움을 많이 주신 분들을 위해서

소소한 선물들을 사가려고 생각했어요!

사실 맞벌이가 아닌데다 애기까지 키우다보니

값비싼 선물까지는 힘들거같아서 ㅠㅠ

저렴하고 소소하지만

유용하게 쓰일만한것들이 뭐가 있을까 하다가

조사한걸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가격대는 10만원 이하로만 잡았어요 ~~

거의 뭐 만원대라고 보시면 됩니다..ㅎㅎ

미국에서 한달간 지내보고 또

미국 친구들이 선물받고 좋아했던 것들 위주로

아주 주관적이게 쓴 글입니다 ^^


1. 마스크 팩 (손, 발 팩) 1,000원대 ~

미국에는 마스크팩이 없냐고요? 아뇨 있어요 !!!!

있긴 한데 가성비가 우리나라 화장품이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 (왠지 뿌듯ㅎㅎㅎ)

저도 개인적으로 기초화장품은 우리나라

중저가 브랜드들도 괜찮은게 많다고 느꼈습니다 ㅎㅎ

그리고 얼굴에 하는 팩 말고도

손가락 팩, 발 팩, 기타 캐릭터 모양의 팩 등등 다양한 컨셉의

제품들이 많이있어서 선물하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

실제로 저희는 에뛰*에서 판매하는 포장지가

카레처럼 생긴 팩을 선물했는데

친구가 신기해하며 좋아했어요 ^^

 

출처 : 구글 에뛰드 3분케어

 

그리고 손톱과 손끝을 관리해주는 팩도 있었는데

그것도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가성비좋은 한국 팩 미국친구들에게 선물해보는건 어떨까요 !

2. 썬 스틱 1만원대

분명히 외국에도 썬 스틱이 있을거에요.

하지만 제가 정말 애정하는

썬스틱 브랜드가 있기 때문에

선물하기위해서 하나씩 사갔는데

반응이 괜찮았어요 !!!

왜냐면 이건 정말 지금까지 발라본

선 스틱중에서 제일 끈적임이 덜 하고

피부자극도 없고 자외선 차단도

잘 .... 되고있는거지?

이 부분은 확인은 안되지만..ㅎ

딱히 기미나 주근깨가 더 생기지

않은걸 보면..?

자외선 차단도 잘 되고 있나봐요 ^^

제가 애정하는 파파레*피 봄비 선스틱 입니다.

 

출처 파파레시피

그냥 다른거 안쓰고 저는 계속 이것만 써요 ~

이번에도 사가고 싶은데

세일할때 사고싶어서 눈치게임 중입니다.

성공할수있을까요 ^^;ㅋㅋㅋ

3. 폼클렌징 1만원대~

의외로 마스크팩과 동일한 이유로

폼클렌징이 인기가 좋았어요 !!!

저는 아직 폼클렌징 유목민이긴 합니다만..

(집에 있는거.. 선물받은거.. 굴러들어온거 쓰는 중)

역시 2번 선스틱과 같은 브랜드의

폼클 샘플을 써본적이 있는데 마음에들어서

이번에 갈때는 파파레*피에서

폼클렌징을 사서 가려고 합니다.

(이것도 세일할까봐 눈치게임 중...ㅎ)

홍보대사 아닙니다. 광고글 아닙니다.

정말 애정하는 브랜드여서 그런겁니당...!!!

스킨로션세트도 저기서 샀단말이에여

그것도 두 세트나......!

더 말하면 홍보성 글 같이 보일까봐 그만할게용 ㅋㅋ

암튼 더페이스* 미감수라는

제품도 괜찮았던것 같아요~

 

출처 구글 더페이스샵 폼클렌징

요기에 쌀 알갱이? 같은

미세한 입자들이 있는데 몬가 필링이

되는느낌도 들고~ 더 깨끗하고 꼼꼼히

클렌징이 되는 느낌이랄까요 !!

근데 요즘 미세 플라스틱때문에

문제가 많다는데... 저걸 써도 되는건지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바다야 미안해)

4. 면세점 홍삼 3만원대 ~

얼마전 친구를 통하여 알게된 사실인데

면세점에서 파는 정관* 홍삼 제품의 경우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들과

함유량부터 차이가 난데요 !!!!!

면세점에서 파는게 더 좋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 뚜둥...

면세점에서만 살수있데요 !!!

친구 혹은 어르신들께 선물하기에는

건강식품이 제일 좋지않을까요!

남녀노소 전 세계적으로

면역력에 좋다는 홍삼 !!!

저는 신랑의 건강도 챙기고

또 집 문제에 큰 도움을 주신 분께

감사의 표시로 드리려고 정관* 홍삼을

샀습니다. 물론 종류는 매우 많아요

저렴한것은 3만원대 부터

비싼건 20만원을 넘어가기도 하지요 !!!

적당한 선에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http://www.shilladfs.com/estore/kr/ko/search?text=%EC%A0%95%EA%B4%80%EC%9E%A5

정관* 직원이냐고요? 아닙니다..

신* 면세점 직원도 아니에요.......

신라인터넷면세점

CHEONG-KWAN-JANG 정관장 상품 86 건 브랜드샵 상세검색 카테고리 전체 (86) 식품 (81) 국내브랜드 (64) 유아동 (4) 브랜드 전체보기 ㅈ 정관장 성별 여성 남성 공용 유아 혜택 핫세일 사은품 신상품 3시간전 5시간전 쿠폰 균일가 가격대 $ $ 검색 5시간전 정관장 홍삼정에브리타임로얄(30포) [ 에브리타임로얄(30포) ] $93 $88.35 (100,966원) 5시간전 정관장 홍삼정로얄240g [ 홍삼정로얄PLUS240G ] $196 $186.2 (212,789원) 5시간전 정관장 홍삼정 로얄 100g [ 홍...

www.shilladfs.com

여기저기 알아보다보니 신*에서 할인 혜택이

많길래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가서 1주일간 쓸 유심칩을

구매했더니 신* 3만원 쿠폰을 주더라고요 !!!

3만원 할인받은것은 안 비밀...훗

5. 양념 소스 1만원 이하~

대부분의 신랑 친구는 부모님이 한국분인 경우가

많아서 한국음식에 거부감이 크지 않아보였어요.

외국인이라 하더라도 한국의 맛을 보여주면

좋지않을까 해서 소스를 몇개 사가기로 합니다.

신랑과 저는 굽* 볼케이노 치킨을 매우 좋아합니다.

그리고 심지어 이 소스는 구매가 가능하다는 사실 ㅎㅎ

 

출처 구글 굽네볼케이노

요건 많이 쟁여갈려고요 ^^

일단 신랑이 좋아하니까요 ㅎㅎ

그리고 우리나라 특유의 양념치킨? 소스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한국 치킨의 맛을 보기위해

7~8시간 원정을 가기도 한다는..음?

친절하게도!

양념치킨 소스도 팔고있네요 ㅋㅋ

이건장바구니에 넣어놓진 않았는데..

고려해봐야겠습니다 ㅋㅋ

 

구글 양념치킨 소스

이처럼 한국에만 있는 특유의 소스들을

선물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

6. 양말 및 수면양말,잠옷 1만원 이하 ~

요녀석들도 상당히 인기가 좋다고 해요~

퀄리티가 한국이 훨씬 더 좋고

가격이 싸다고 합니다 ㅎㅎ

물론 미국에 없다는건 아니구요..

물론있을거에요..

그래도 양말같은건 소모품이니까 !!!

있으면 좋잖아유 ㅎㅎ

겨울에 가실 예정이라면

수면양말이나 수면잠옷 같은것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았어요 ^^

생각나는대로 주저리 주저리 적긴 했는데

더 생각나는게 있으면 추가 해 드릴게요 ^^

주관적인 저의 생각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ㅎ0ㅎ

#미국친구선물 #미국선물 #한국선물 #저렴한선물 #미국여행

#미국홈스테이선물 #미국짐싸기 #홈스테이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