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졸업식 University of utah !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일기

미국 졸업식 University of utah !

미국 날짜로 5월 3일
남편이 드디어 졸업식에 참가했어요~
서류상 졸업은 8월이지만 ㅎㅎ
졸업식을 땡겨서 5월에 참석 했습니다.
수업 두개 남았는데.. 졸업 가능하겠..지?
ㅋㅋㅋㅋ

제가 준비해간 수제
졸업모자도 빛을 발휘했어요!
천조국 답게 여러가지 모양의
졸업모자들이 눈에 띄었고
우리남편도 역시 예쁜 학사모를 쓰고
졸업식 마무리 완료!!!

저는 제 졸업식때도 사실 참가는 안해봤구..
친구들이랑 사진만 찍었는데!
여기서는 졸업자들 이름을 하나하나
다 호명해주면서 사진도 찍어주더라고요!!!

지금은 미서부여행중이라서
여행이끝나면 미국여행 카테고리에서
다시 다루도록 할게요!!!

남편 졸업식 축하해!

제가 만들어드린
 부모님의 학사모 ㅎㅎ
남편것두 있는데 찍은사진이 없네요 ㅠㅠ

졸업 축하축하!

직접 디자인한 학사모를 쓰니
더욱 더 특별한날이 되었을 것 같아요!

저렇게 한명씩 졸업장을 나눠주고
이름도 불러주고
사진도 찍어줍니다 ㅎㅎㅎ

날씨도 너무 좋았어요!!!

어마어마한 군중들...ㅋㅋ
어서와 미국졸업식은 처음이지?..

다음번에 더 자세하게 포스팅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