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던킨도너츠에 가다!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일기

미국 던킨도너츠에 가다!

저는 던킨도너츠가 한국브랜드인줄 알았어요..ㅋㅋ

해피포인트로 적립도 가능하고 해서... ^^;;

알고보니 미국 브랜드더라고요 !!!

그래서 한국 던킨도너츠와 미국 던킨도너츠

뭐가 어떻게 얼마나 다른지 비교해보기 위해서

바로 달려가보았습니다 !!!!!!

(집에서 5분거리에 있더라고요 ...!!!)

매장 입구입니다.

누가봐도 던킨도너츠 매장인지 딱 알겠더라고요 ~~~

로고나 분위기자체가 크게 다르진 않았어요~

하지만 !!!!!

일반적으로 도넛을 셀프로 쟁반에다가

골라담을 수 있는 한국 매장과 달리...

미국 던킨도너츠의 도넛들은 계산대 뒷편에

위치해있었습니다 ㅠㅇㅠ

가운대 계산대 보이시나요?!

메뉴가 잘 보이실지는 모르겠지만

(클릭하면 확대가 가능할것 같은 기분..)

이렇게 멀리서 눈대중으로 보고

골라야만 했습니다 ㅠㅠ

처음가는 저로서는 당황...!

약간 요런느낌입니다.

생각보다 거리가 꽤 있지요 !!!

침착하게 먹고싶은것을 하나씩 골라봅니다.

박스도 한국것과 거의 똑같은것 같아요 !

한국에서 하프더즌으로 안먹은지가 오래돼서...

비슷한거 같죠....?!

미국 던킨도너츠 하프더즌

뚜둥! 저희는 하프더즌 (6개)를 골라왔습니다.

처음보는 메뉴에 당황하지않고(?)

죄다 초콜렛으로.....사왔습니다...ㅋㅋ

하나 빼고 다 초코맛이에요 ^^ㅋㅋㅋ

사실 저 민둥민둥해 보이는 녀석은

옜날 퍽퍽한 도너츠 스타일을 기대하고 샀는데...

너무 너무 부드러운 빵이어서 

약간 실망했어요 ㅠㅠ

목마름을 부르는 퍽퍽한 도넛일줄 알았느데...

하지만 부드러운맛이 일품입니다!!!

 

미국 던킨도너츠 하프더즌의 가격은

5.99불!!! 세금까지 합하면 6.74불입니다.

글쓰는 순간을 기준으로하면 7800원정도 하는셈인데요!

한국에서 얼마하는지 모르겠어요...

검색해봤는데 잘안나오네요 ㅠㅜ

미국 던킨도너츠 가격

저희가 시켜먹은 도너츠의 이름들입니다.

딱 봐도 메뉴선정에 무리없는 초코맛들 ㅋㅋㅋ

Old Fashioned 는 그냥 초코없는

맨 도너츠맛이었어요.

전체적인 느낌으로는...

엄청 다 부드러워요. 우유에 넣어먹으면

바스라질정도의 부드러움 !!!!!

한국 도너츠들은 약간 더 딱딱한

느낌이 있어서 저는 그 식감을 좋아하는데 반면

미국 도너츠는 식감이 굉장히 부드러워요 ㅎㅎ

미국 던킨도너츠 메뉴 및 가격, 맛 후기

 

Chocolate Cream은 보통 한국에서

딸기잼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많이 먹었었는데

초콜렛 크림이 들어간 도너츠로 먹어보니 또 색다른 맛이 났어요 ㅎㅎ

(맛있다는 얘기!!!)

그외 초코초코한 녀석들의 맛은

딱 느껴지는 그 맛입니다.

초코맛이에요 ^^...ㅋ

한국 버전에서 식감이 훨씬 부드러워진 버전이라고 할까요 !!!

 

매장에 있는 모든 제품을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적어도 저 위에 있는 6개 제품들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커피와 정말 잘 어울릴것 같은 부드러움입니다.

왜 같이 먹는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여러분들도 미국여행 가게 되시면

부드럽고 진한 미국 도너츠의 매력에 빠져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