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티파니앤코 매장구경, 민트박스 선물 ♥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일기

미국 티파니앤코 매장구경, 민트박스 선물 ♥

Tiffany & Co.

이름만들어도 설레이는 브랜드입니다!

 

요즘 젊은세대 사이에서

프러포즈용, 생일선물용, 기념일 선물 등의 목적으로

많이 사랑받고 있는 이름인데요 !

저에게는 가격대가 만만치 않아서... 

그림의 떡이라고만 생각하고 

매장 구경이나 해보자 하고

솔트레이크시티 시내에 있는 

티파니앤코 매장에 들어가보았어요 !

 

 

정말 깔끔한 분위기의 매장입니다!

직원들이 아주 친절하게 인사를 건네고

(사러 간것도아닌데 부담이...ㅠㅠㅋㅋ)

마실것을 줍니다 !

 

저는 물을 달라고했는데 에비앙을 주시더라고요..ㅋㅋ

비싼데 맛은없는 에비앙...그래도 감사합니다 ㅋㅋ

아가들을 위해서 과일주스도 주셨어요 ~

(우리나라 과수원같은 사과주스!)

 

 

자그마치 116,000$ 다이아몬드 반지... 후덜덜하지요?

한화로 1억 3천만원이 넘는 가격이에요....

당연히 껴보는것도 못해보고 ㅋㅋㅋ

눈으로 구경만 하고왔어요... 다이아가 크긴 크더라고요!

실물로 보는것만으로도 만족...ㅋㅋㅋ

 

 

다양한 컷종류, 색상의 다이아반지들이 많았습니다.

딱딱한 느낌의 사각형 모양의 컷을 프린세스컷 이라고 하더라고요 ~

살짝 굴곡이진 사각형 모양은 쿠션컷 !!!

프린세스컷 반지를 보니 참 예뻐보였어요 !

하지만 가격을 보고는 조용히 발길을 돌립니다 ^^

 

 

티파니앤코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디자인 제품들도 구경했어요 ~

티파니의 T를 따서 디자인한 것 같쥬?

팔찌부터 목걸이 반지 귀걸이까지

비슷한 컨셉끼리 모여있으니 더 예뻐보였어요 ~~~

 

 

그러다가 저 우측에 있는 체인반지가 너무 예뻐보여서

껴보았는데 사이즈가 맞는게 없어서 ... 주륵

 

바로 이 디자인입니다.

체인으로 된 반지이고

T모양 시그니처에는 12개의 작은 다이아가

박혀있는 디자인이에요 !!!!!

한국에서는 안타깝게 판매되고 있지 않는 제품 ㅠㅠ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해외에서 판매되는 제품이 약간씩

차이가 있었어요 ~~~

미국브랜드라서 한국전용 사이트보다는

해외 공식 사이트에 더 많은

티파니앤코 제품들이 있더라고요 ~

미국 티파니앤코 사이트

https://www.tiffany.com/

 

Tiffany & Co. Official | Luxury Jewelry, Gifts & Accessories Since 1837

Introducing Return to Tiffany® Love Bugs Whimsical and irreverent, the Return to Tiffany® Love Bugs collection is inspired by an urban garden.

www.tiffany.com

그 외에도 몇개 껴보긴 했는데

사진찍어오면 너무 없어보일까봐

매장사진은 직원들 안볼때 대충 이것저것 찍어온게 다네유 ㅠㅠ

정말 예쁜 디자인의 보석종류들이 많았고

악세사리 뿐 아니라 접시, 향수, 만년필, 열쇠고리 등등

생각보다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

 

기회가된다면 티파니앤코 매장한번쯤

방문해보시는게 어떨까요 !

인터넷으로만 봐오던 랜선 다이아를

눈앞에서 보게되니까 색다른 느낌이더라고요 ㅎㅎ

정말 영롱하게 빛이납니다.

 


 

분위기좋은 식당이 있다고 해서

급(?) 목적지를 변경해서 향한 식당에서

남편의 깜짝선물을 받고맙니다 ????

사주겠다고 한말을 농담으로 받아넘겼는데

뚜둥...ㅠㅠ

저도 민트색 박스를 받게될줄이야...

 

 

프러포즈반지는 이미 받았기때문에

프러포즈용 반지는 아니구요 !!!!!

제가 위에서 갖고싶다고 했던 체인반지를

제 사이즈에 맞춰서 주문을 (본사에서)

한 뒤에 매장에서 찾아와주었어요 ㅠㅠ

 

 

인스타에서만 보던 티파니앤코 반지.......쓰 ㅠㅠ

포장이 너무 정성껏 되어있어서

리본을 풀지못했습니다 ㅋㅋ

결국 집에와서 풀어봤어여...ㅋㅋ

내용물이 뭔지는 아니까여 >.<

 

나두 받았다 ♥ 민트박스 !!!!!


 

그리고 너무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

식당정보는 나중에 따로 포스팅할게요 ~~

 

고기를 직접 썰어다주는

브라질스타일 식당이었어요 !!!

파인애플이랑 같이 

닭, 소, 양, 돼지 등등

다양한 종류와 부위의 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었어요 !

식당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요 ㅎㅎ

 

 

100미터 공유와 함께 ㅎㅎㅎㅎㅎ

반으로 잘라놓으니까 더 비슷한듯한

콩깍지 씌인 아내의 한마디였습니다...ㅋ

 

이럴줄 알았으면 옷이라도 예쁘게 입고올걸!!!

그랬으면 뭔가 이상한걸 눈치챘을까요 ㅋㅋㅋㅋ

기쁨을 숨길수가 없는 1인...^^;;ㅋㅋㅋ

 

 

예쁘게 사진을 남기고싶은 욕심가득

하지만 저는 사진찍는데 소질이 없으므로..

대충찍고 넘어가기 ~~~

 

 

기분좋아하는거 티남 ^^

네 맞아요 저 기분좋아요 ~~

날아갈것 같았어요 ♥

 

 


 

티파니앤코 체인반지 착용샷 올려드릴게요 !!!

 

그전에..ㅋㅋ 너무 예쁘니까 집에와서 한컷 더 !!!

아직도 리본 안풀른거 실화ㅎㅎㅎㅎㅎㅎ?

풀면 원상복귀 못시킬것같아서

사진이라도 실컷 찍고 풀르려고

고대로 가져왔습니다 ~~~

내용물이 뭔지 몰랐다면

궁금해서 바로 뜯었을거에요 ㅋㅋ

티파니앤코 체인 다이아반지 실물을 공개합니다 !

뚜둥~ 반지가 예쁘니까 사진허접이 찍어도

예쁘게 나오네요 >.< (겔럭시S9입니다 ㅋㅋㅋ)

멀리서보면 대략 이런느낌 입니다.

 

저는 손이 예쁘지 않기때문에..ㅠㅠ

사이즈 비교정도만 되게 찍어보았어요 ~

사실 여러장 찍어봤는데

손이 정말 너무 안예뻐서.....헝헝엏ㅎㅎ

 

꽉 쥔 주먹...ㅋㅋㅋ

때리지않아요............

좌측 T모양 체인반지가 이번에 받은 선물이구요

우측 약지에 낀 반지가 프러포즈때 받은 0.5ct 짜리 반지에요 !

둘다 엄청 큰 사이즈가 아니라서 데일리로 끼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반지가 체인으로 되어있기때문에

짜리몽땅한 손가락이 더

길고 얇아보이는 효과가 있는것 같았어요 ㅎㅎ

 

다음에 자연스럽게 예쁘게 찍힌 사진이 있으면

추가로 더 올려드릴게요 ♥

 

이상으로 티파니앤코 매장방문기 & 체인 다이아반지 후기였습니다 !

 

* 절때 지원받지 않고 선물받은내용을 토대로 작성했습니다 *

티파니앤코에서 협찬 들어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정말 잘 끼구댕길자신있눈데말입니다...^^.....

자연광에서 찍어보았어요 !!!

손에 주름이 많네요....

겨우 이제 30대인데.... 30대손 맞나요 ㅠㅠ

너무 적나라한 나의 손..

핸드크림이라도 바를걸 그랬나여....ㅠㅠ

 

동영상도 첨부해드립니다 !

12개의 다이아가 정말 아주 반짝반짝 거려요 !

체인반지 사이즈조절 꿀팁 알려드려요!

https://nina-life.tistory.com/199

 

체인반지 초간단 사이즈조절 / 반지가 자꾸 돌아갈때 꿀팁 ♥

예쁜 체인반지를 샀는데 반지가 자꾸 돌아가쥬?????? 저만그럴게 아닐거에유 ^^.... 그래서 여러분들을 위해서 제가 초간단 꿀팁을 가져왔습니다 !!!!!!!!! 돈도안들고 집에서 간단히 가능해요 ! 다들 이번 꿀팁으..

nina-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