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샌드위치 (토스트) 만들기 ★ 엄청 쉬워요 !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요리

아보카도 샌드위치 (토스트) 만들기 ★ 엄청 쉬워요 !

요즘 아보카도에 푹 빠진 1인입니다.

알고보니 혈관건강과 다이어트에도

참 좋은 녀석이더라고요 ^^

그냥 까서 먹으면 느끼하고

이게무슨맛이야;;;; 하는 맛인데..

소금후추 간을 약간해서

샌드위치를 만들어먹었더니

이렇게 맛있는 샌드위치가

또있을까 싶더라고요 ^^


재료는

아보카도 (1인 1개)

스크램블에그용 계란 2개

잼 (저는 포도잼 발라먹었어요 ~)

그 외 베이컨, 블루베리, 토마토 등등

집에있는 과일 토핑 해서드시면 좋아요 ^^

저는 개인적으로 블루베리 얹어먹는걸

더 좋아하는데.. 이날 블루베리가 다떨어져서

베이컨을 구웠습니다 ^^


아보카도는 껍질을 까서 소금 후추를 약간씩 뿌린후에

포크로 으깨주세요 !!!!

잘 익은걸 고르셔야 잘 으깨지고

맛이 있어요 ^^ 안그럼 약간 떫습니다 ㅠㅠ

소금소금 후추후추 !!!!

포크로 열심히 으깨줍니다!!!

녹색이 그렇게 식욕을 당기는 색은 아니지만

요거 한번 드셔보시면 헤어나오기 어렵습니다 ㅋㅋ

그리고 스크램블 에그용 계란에도

소금과 후추를 뿌려서 간을 해 주세요 !

기호에따라 치즈나 우유를 추가하셔도 좋아요 ㅎㅎ

소금과 후추 간을 한 계란을

기름을 약간 두른 후라이펜에 넣고

열심히 스크램블에그를 만들어 봅니다.

스크램블 에그는 실패하기 어려운

요리인것 같아요 ㅋㅋㅋ 보기좋게 후추도 약간

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블루베리가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대타로 베이컨도 구워줍니다 ㅋㅋㅋ

기름이 정말 많이 튀어요 베이컨은 ㅠㅠ

먹기좋게 잘라주는것이 나중에

토스트를 예쁘게 먹을수 있는 비결이 됩니다 ㅋㅋ

취향에 맞게 잘라주세요 !!!

자 이제 구운 빵에 잼을 바르고

원하는만큼 토핑을 얹어서 먹기만하면 끝!!!

정말 쉽지않나요 !!!!!

토마토, 바나나, 사과 등을 슬라이스해서

얹어서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아보카도 샌드위치 완성입니다 ^^

저는 빵 한쪽에다가 이것저것

가득 얹어서 먹는걸 좋아합니당 >.<

구운 식빵이 남아서

크림치즈도 발라먹었습니다 ㅎㅎㅎ

크림치즈만 발라먹어도 맛있었어용 ㅎㅎ

 

다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아보카도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