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마트 연어 잘 고르기!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요리

미국 마트 연어 잘 고르기!

미국 마트에가면 항상 뭘 사야하나 고민...
연어 하나를 사러 가도...
종류가너무 다양해서 ㅠㅠ
맛 , 브랜드 , 크기 , 양념....
너무 다양해 ㅠㅠ

그래서 가장 평범하고 맛있고
구워먹기좋은 연어 알려드릴게요~
저는 미국 마트 타겟 Target 에서
구매를 했구요!!!

포장안에 4팩씩 따로 또 포장이 되어있어서
하나씩 꺼내먹기 참 좋았습니다.

해동을 미리 해놓았다가 구워드시는걸
추천하구요~ 간은 안해도 삼삼하게
먹을만 하지만 간조금 하셔도
좋을거같아요! 저는 아기 반찬용이라
간 거의안하고 구워먹었어용 ㅎㅎㅎ

굽고난 후 모습입니다.
노릇노릇 껍질은 바삭한것이
참 맛나요 ^^

겉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앞뒤모습 ㅋㅋ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넘나맛있는 연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