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기 기저귀 추천(후기)★ 코스트코 하기스 디즈니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제품후기

미국 아기 기저귀 추천(후기)★ 코스트코 하기스 디즈니

22개월 여자아이 미국 기저귀 추천해드립니다 >.<♥


한국에서 가져온 기저귀가 다 떨어져서 

미국에서 기저귀를 사보기로 합니다 !

타겟이나 월마트에서 원래 쓰던브랜드를

사서 쓰려고 하다가.. 가격이 좀 비싼듯 해서

가성비 좋은 코스트코에서 골라보았어요 !

코스트코에 갔더니 하기스 기저귀가 

있더라고요 ㅎㅎ 심지어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

위에 분홍색 박스가 팬티형 (Pull ups) 입니다 !

처음에 미국에서 팬티형 기저귀를 못 찾아서..

미국은 팬티형을 안쓰나보다..했는데 ㅋㅋ

Pull ups (풀업)이라고 쓰여져 있는게

팬티형이었습니다 ^^;;ㅋㅋㅋ

귀여운 미니마우스가 그려져 있어요 !

하기스와 디즈니 캐릭터가 콜라보를 한걸까요 ㅋㅋ

Pull ups 윗쪽에 보면 작게 Huggies 라고

적혀있었어요 ^^

사이즈는 저희 딸이 지금 11키로 초반대여서

8-15키로까지 쓸 수 있는 2T-3T 를 구매했어요 !!!

딱 지금 입히기 좋은 사이즈인데

약간 살집이 있는 친구들이라면 작을것도 같았어요 ~

딱 맞아서 가끔은 불편하진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

귀여운 미니마우스 ㅎㅎ 안녕?

총 124개가 들어있으며

이렇게 낱개로 뜯어쓸 수 있게 포장되어 있어요 ~

생긴건 평범하게 생겼어요 ~

한국 팬티기저귀과 흡사합니다.

흡수율은 괜찮은거 같아요 ~

한번도 샌적도 없고

자기전에 입히고 재워도 기저귀때문에

깨는일은 없는것 같고요 !!!

딸래미 뒷태입니다 ㅋㅋ

요거 입고도 요리조리 잘 돌아댕겨요 ~

여름이다보니 밴드형보다는

팬티형을 찾게 되더라고요 ~

가격도 저렴하게 잘 산거같아요 

역시 코스트코 입니다 ㅎㅎㅎ

다음번에는 한사이즈 큰거를 사볼까 해요 ~

아직 많이 남아서 다 쓰고난뒤겠지만요 !

다음에 다른사이즈 사게되면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

코스트코 하기스 팬티형 기저귀 만족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