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나이키 커플운동화 (내돈주고) 구매 후기 / 발편한 운동화 추천 ♥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제품후기

가족 나이키 커플운동화 (내돈주고) 구매 후기 / 발편한 운동화 추천 ♥

나이키 가족 커플 운동화

저희 부부 생일을 맞이하여  
함께 생일선물을 사기로 했는데  
커플 운동화를 사면어떨까 생각을 하던 도중  
너무 예쁜 운동화가 눈에 띄었습니다. 

 

나이키 가족 커플 운동화

유아용 사이즈가 있길래 
세 식구 가족 커플운동화로 결정하고 
구매를 하려고 하는데.. 

꼭 매장마다 사이즈가 하나씩 없어서 ㅠㅠ 
총 세 군데 매장을 2일동안 돌아다녀서 
우여곡절 끝에 세 식구 운동화를 
맞출 수 있었어요 ^^ 

 

나이키 커플 운동화 추천

제가 원래 230을 신는데 

처음 간 매장에서 성인용 사이즈 말고 
키즈 사이즈로 4 를 추천해주더라고요 ~ 
키즈 모델은 일반 모델보다 20불 정도 

저렴해서 좋았어요 ㅎㅎ 

 

나이키 커플 운동화 추천

남편은 260정도 신는데 
미국 성인용 사이즈로 9를 샀고 
저희 딸은 130이 딱 맞아서 약간 크게 
유아 사이즈 8로 샀어요 ~ 
7이 지금 딱 좋게 맞더라고요 ! (130) 
아가들은 금방크니까 ㅎㅎ 8로 사왔습니다. 

 

가족 커플화 추천

세 식구 신발 다 사니까 
딱 300불이 나왔어요 ! 

협찬받은거 아니고 제돈주고 샀습니다..ㅋㅋ 
생일선물로요 ^^ 
한번 딱 신어보니까 너무 편하고 좋아서 
다른건 눈에 잘 안들어오더라고요~!!! 

다양한 각도에서 찍어보느라 
사진을 여러장 찍었는데 ~~ 
실물이 더 예뻐요 ㅎㅎ 

 

밑창이에요 ~

유아 운동화 밑창은 그냥 민무늬네요 !

나이키 운동화 뒷모습

요건 뒷 모습 ~~

 

나이키 운동화 230
나이키 운동화 추천
나이키 운동화 유아용

착용샷은 아무래도 
다음주에 가족여행을 가기로 했는데 
그때 찍어서 올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발이 편한건 정말 남편도 저도 인정 했습니다. 
우리아이가 신을거라서 편한신발을 
찾고있었거든요 ! 


발편하고 예쁜 신발 찾으신다면 
요제품 자신있게 추천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Nike Recat Presto 
나이키 리엑트 프레스토 

라고 검색하시면 나올거에요 ~ 
저는 미국 매장에서 구매했고요 
한국에서도 구매가능할거에요 !!! 
한국이 더 싼것같은건 왜때문일까요.. 
(눙물..ㅎ) 


괜찮아요 예쁘고 편하니까요...ㅎ 

다음주에는 직접 신고
착용샷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상으로 발이 너무편하고 좋은

커플운동화 추천

나이키 운동화 소개를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