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맛 추천 아이들도 좋아하는 허니 피칸맛 후기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제품후기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맛 추천 아이들도 좋아하는 허니 피칸맛 후기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플레인맛이라고 하나요?

기본맛만 사서 먹다가 신랑이

허니 피칸맛을 추천해줘서

사와서 먹어보았습니다 !!!

 


PHILADELPHIA Honey Pecan

요렇게 생겼구요 ~

옆쪽에 Honey Pecan 이라고 

적혀있어요 !!!

크림치즈에 꿀과 피칸이라니....해서

맛이 이상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맛없으면 제가 추천 안했겠지요??? ㅎㅎㅎ

뚜둥 내용물 입니다.

벌써 어느정도 퍼먹었네요...ㅋㅋㅋ

플레인맛이 약간 신맛? 도 나는데

요거는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

그렇다고 막 무식하게 단게 아니구

은은하게 단맛이 섞여있었어요 ㅎㅎ

피칸도 잘게 쪼개져서 들어있고요 ~~

원래는 뭐 발린거 안좋아하는 아가씬데 ~~

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허니피칸맛은

정말 잘 먹더라고요 !!!

너무 단거 싫어하는데두 잘 먹는거 보면

입맛에 딱 맞나봅니다 ㅎㅎㅎ

플레인맛 심심하신분들~

허니피칸맛 한번 드셔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