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김부각 / 명절선물 + 술안주 + 아이들간식 한방에 해결하는 명품부각 [[ 가보식품 춘향애김부각 ]]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제품후기

맛있는 김부각 / 명절선물 + 술안주 + 아이들간식 한방에 해결하는 명품부각 [[ 가보식품 춘향애김부각 ]]

얼마전 아버님께 드릴

좋은 #술안주 가 없을까 !!! 하고 고민 하다가

갑자기 친구가 #김부각 을 추천해줘서

처음으로 사먹어본 후기입니당 !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짜지않고 담백한 맛이 나며

완도산 최고급 김, 남원산 100% 찹쌀만을

사용했다고 해요 !!!

 

 

구글에서 김부각을

검색 해 보았는데요 !!!

 

 

왠지 시장같은데 지나가다가

본것 같은 비쥬얼입니다만?!

밥 반찬으로도 먹기도 하고

술안주로도 즐겨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

그런데 막상 가서 사려고 하니

제대로 잘 만들어지고 먹어도

안전한건지 그런 막연한 걱정들 때문에

사먹지는 못 하고 있다가

친구가 안전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보식품 #춘향애김부각 을 알려줘서

직접 사먹어봤습니다.

미국갔다와서 제대로 쓰는

포스팅은 처음 인 듯 하네요...

이놈의 귀차니즘 ㅎㅎㅎ

여전히 재밋게 잘 살고 있지만

포스팅 권태기가 오면

어쩔 수 없나봐요...ㅋㅋㅋ

 

 

뚜둥 !

배송이 생각보다 엄청

빨리와서 놀랐쥬 !!!!!

친정에 있는동안 주문해놓구

집으로 돌아오기도 전에

우리 부각이가 먼저 집으로

와있었지 뭡니까 ......

많이기다렸니? ㅠㅠ

 

 

기쁜 마음에 얼른 뜯어보려고 하는데

먼저 다가오는 나쁜 손 (feat.채빈) ㅋㅋ

뭔지 궁금했나봐요 !!

 

 

쓰-읍!!!!!!!!

다시 제자리에 놓고

사진 부터 찍구 채빈아 ^^

 

뚜둥 !

무려 춘향골 남원의 #명품 부각이 도착 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100g씩 소량으로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눅눅해질 걱정 없어서 좋았어요 >.<

 

짧지도 길지도 않은

적당한 유통기한 !

유통기한 너무 길면 좀뭔가

찜찜하더라구요?.....

방부제가 넘모 많이 들어갔을 것 같은

그런 느낌....?

하지만 가보식품의 #명품부각 은 적당한 유통기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

ㅋㅋㅋㅋ

 

 

뚜둥!!!

드디어 우리가 찾던

비주얼과 맛의 부각입니다 ㅎㅎㅎ

 

명품 김부각 가보식품 춘향애 김부각

상세 컷

ㅋㅋ

가까이서 보니 찹쌀풀이

정말 골고루 잘 붙어 있어요 !

깨도 같이 보이네요 ㅎㅎ

 

이런걸 집에서 셀프로

만들어보려고 했다니

큰 실수 할 뻔 했어요...

별거 아닌 것 같아보여도

실물을 영접해보니

정말 손이 많이가는 녀셕 입니다.

사먹는게 이득 ㅎㅎㅎ

 

 

택배와 같이 온 상품설명서를

열심히 읽어보는 만 2세 채빈쓰..

ㅋㅋㅋㅋ

맛을 안볼 수 없겠죠???

 

입맛 까다로운 저희 딸도

엄청나게 좋아했어요 ㅎㅎㅎ

 

 

 

"담백하고 고소한 맛, 부담스럽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맛"

가보식품 춘향애 김부각 맛 한줄 평 ★★★★★

 

 

 

춘향애김부각 A 선물세트로

10개가 들어있는걸로 주문을 했는데요 !

소량씩도 있어요 ㅎㅎ

전통방식으로 제작 되었고

부담스러운 맛이 아니어서

진짜 #어르신선물 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명절선물 #추석선물 #설날선물 로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 합니다.

 

샴푸린스, 스팸, 견고류 선물세트

이젠 지겹잖아요 ㅠㅠ

#이색선물세트 로 제격입니당 !!!

받자마자 저녁에

시부모님 #술안주

한봉지를 뚝딱 끝내셨는데

차마 술 드시는거

사진을 찍을 순 없어서 ㅠㅠ

인증샷은 못 찍었지만 ㅋㅋㅋ

부모님들도

완전 좋아하셨어요 !!!

앞으로 명절선물로

이런거 참 좋을 것 같다고 ㅎㅎ

묘하게 중독되는 맛

가보식품 김부각 !!!!!

정말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할 맛입니다.

구입처는 아래에 남겨놓을게요 ♥

http://xn--o39an53ayne6mv.com/index.php

 

가보식품

부각, 김부각, 춘향애김부각, 선물세트, 남원, 지리산, 판매

xn--o39an53ayne6m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