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인스타그램 충격적인 홈파티 사진 모음 ...
본문 바로가기

Interests [관심사]/Issue [이슈]

설리 인스타그램 충격적인 홈파티 사진 모음 ...

원래도 저는 설리를 좋아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제상식밖의 행동도 많이하고 구설수에 너무 많이오르니까요 ~

하지만 이번 홈파티 사진들은 더욱 더 이상하더군요;;;

무슨컨셉인건지.......?

일본가서 친구들을 만나고온것같긴한데 사진들이 영 ~

공인치고는 어울리지않는 모습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

예쁜모습만 올려도 모자랄판에.......ㅋㅋ


로리타부터시작해서 성적인 부분과 연관된 사진이 많은걸로봐서는

평범한 정신세계는 아니지않을까 싶습니다 ^^;;;


설리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jelly_jilli/









설리가 충격의 홈파티를 가졌고, 자신을 지적하는 네티즌에 댓글로 반문했다.


설리는 2일 자신의 SNS에 "사랑해 2019년도", "사랑스러운 2019", "사랑만 있는 진니(리)네집"이란 글과 함께 3개의 게시물을 연속적으로 올렸다.


해당 게시물들은 설리가 지인들과 즐진 홈파티 모습이 담았다. 사진 속 화장기 없는 자연스러운 모습의 설리는 그야말로 신나게 놀았다.


그 가운데 설리의 행동에 눈길이 쏠렸다. 설리는 겨드랑이를 보여주는 사진을 찍는 가 하면, 남성 여성 가릴 것 없이 포옹하며 스킨십을 하고 있고, 또 임산부 배인 것 같은 자세를 취하며 임산부 코스프레도 하고 있는 것.


이같은 설리의 사진에는 많은 댓글이 달렸다. 다소 독특해 보이는 행동들에 부정적인 시각이 많았던 것. 이때 한 네티즌은 "얘 왜 이러는지 아시는 분"이라는 댓글을 달았고, 여기에 설리가 직접 "내가 왜"라고 반문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설리는 자신의 행동을 이상하게 보는 사람들을 향해 응수했다. 자신의 행동이 이상하지 않다는 의견과 동시에 이를 굳이 꼬집는 사람들을 향한 설리의 외침이기도 한 것.


어쨌든 설리의 행동들은 평범하지 않아 자주 구설에 오르곤 한다. 이번에도 설리는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최신애 기자 yshnsa@enews24.net


기자 원문 : http://enews24.tving.com/news/article?nsID=1308148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사랑만있는 진니네집❤️

설리가진리 (Sulli)(@jelly_jilli)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