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만삭촬영 도전 ! 대전 소노스튜디오에서 인생샷 성공 ♥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육아

셀프 만삭촬영 도전 ! 대전 소노스튜디오에서 인생샷 성공 ♥

2017년 6월에 작성된 포스팅 한 글을 블로그 이전하면서 재 포스팅 합니다.




저희는 대전에있는 한 스튜디오를 빌려서 진행한 셀프 만삭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남들과는 조금 다르게 찍고싶었어서.. ㅎㅎ 직접 의상이랑 컨셉을 준비해서 찍어보았어요 ㅎㅎ


역시.. 전문가의 손길이 없다보니 많이 미숙하고 오래걸리긴 했지만 ㅎㅎㅎ 나름 차별화된? 만삭사진이 나온것 같아서 기뻐요 !


물론 전문 스튜디오에가서 찍었다면 고급스럽고 더 예쁜 사진이 나왔을지도 모르지만 .. ! 둘째때 가보기로 하는걸로하구요 !!


 


예약비용은 시간당 3만원인데 주말(일요일) 4시간을 예약했더니 할인이 들어가서 총 9만원에 해주셨어요 !


인원이 4명까지는 추가비용이 들지않고, 1명 추가될 때마다 시간당 5천원이 추가되고 우리는 총 5명이서 진행을 했기때문에


일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총 4시간 (9만원) + 인원 1명 추가 (5천원 x 4 = 2만원) 으로 합계 11만원에 원없이 사진을 찍고왔습니다.


 


조명도 준비해주시고, 고데기, 가발, 각종 사진촬영 소품도 많이 구비되어있어서 

꼭 만삭촬영이 아니더라도 결혼기념일, 특별한데이트, 커플이미지, 우정이미지등을 셀프로 찍기 좋을 듯 해요 !


아가씨 두명과 큰 아가씨 남자친구까지 (이젠 고모부 ㅎㅎ) 우리식구들 끼리 질리도록 찍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1시부터 시작이지만 약간 일찍도착을 했는데도 먼저 사용해도 좋다는 사장님의 말씀에 4시간 30분 정도 촬영이 진행되었는데


5명이서 이곳저곳 다 찍었는데도 시간이 조금 남을 정도였습니다. 이제 긴 설명은 뒤로하고 사진을 공개하겠습니당 !





여보 세요 나야 ~



엄마 아빠 아기까지 청청청 세트 ㅎㅎㅎ



아빠 배도 나와보이는 것은 기분탓?!



깔끔한 회색 배경도 있습니다 ^^



시커먼 배경도 있구요 ~



이렇게 초록초록한 배경도 있어요 ^^

건강하고 예쁘게 잘 나오기를 바라는 아빠의 뽀뽀 ♥

더 많은 배경에서 더 많은 사진을 찍었지만 이놈의 귀차니즘으로 인하여.. 1차 업로드는 여기까지 입니다 !


2차 업로드따위 없을지도 모릅니다...ㅎㅎ;

(없었다고 합니다...)

 

아래는 스튜디오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

(참고로 저는 소노스튜디오 A타입으로 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배경들이 여러개 더 있어요 !

 

 

스튜디오 정보

스튜디오 이름 : 소노스튜디오

홈페이지 : http://www.sonostudio.co.kr/

주소 : 대전 서구 계룡로 509번길 41 (탄방동목성 BD4F)

전화번호 : 042-484-0915

모바일 : 010-9992-2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