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송탄맛집, 김네집부대찌개와 미스진햄버거 진짜 맛있는 집으로 추천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국내맛집

[평택]송탄맛집, 김네집부대찌개와 미스진햄버거 진짜 맛있는 집으로 추천합니다.

※ 맛 없는 집은 맛있다고 안합니다. 먹어보고 맛있는 곳만 골라서 소개 해 드려요 ^^ ※


안녕하세요. 친구 결혼식 때문에 난생처음 송탄이라는 곳에 가게 되었습니다.


저녁 결혼식이어서 점심을 친구들과 함께 모여서 먹기로 했는데요 ~


저는 예상시간보다 1시간정도 일찍 도착해버려가지고 송탄 시내 근처를 배회하다가 맛집으로 소문난 미스진 햄버거가게를 발견 했습니다 !


이미 미스진햄버거는 송탄 맛집으로도 유명한 상태더라구요 ㅎㅎ 의심없이 바로 문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가게 분위기는 다소 시크합니다. 손님이 많지 않았지만 버거를 만드시느라 정신없어 보이셨어요... 


햄버거 주문을 하고나서 가지러갈 때 결제를 합니다.


탄산을 싫어하기에 식혜랑 같이 먹었어요. (캔 식혜)


스페셜A 버거를 먹었는데.......... 와 진짜 맛있더라구요 ~~




햄버거느낌과 양배추가 많이 들어간 토스트를 조합 해 놓은 맛이랄까요?


제가 좋아하는건 다 들어있네요....ㅋㅋ 계란후라이, 소시지, 양배추, 피클, 캐첩 등등...


저는 진한 캐첩맛을 좋아하는데.. 요게 아주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ㅎㅎ 


송탄에 가시는 분들, 꼭 한번 먹어보세요 ^^ 저는 이거 먹고 (반 개) 부대찌개도 맛있게 먹었어요 ^^





다음은 김네집부대찌개 입니다.


김네집부대찌개 역시 이미 유명한 맛집이었어요 ~ 1시 반 정도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 뚜둥


가게 내부가 넓지 않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해요 ㅎㅎ 3팀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가게 입구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하셔야 합니다.


식당앞에 주차장이 없어요 ~~


가게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주차장들이 있으니 참고하세용 ^^


부대찌개를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 !!!



소시지 추가 없이 먹었는데도 푸짐했어요 !!!



처음에는 뚜껑이 닫힌 채로 옵니다.

밥도 한공기 씩 나와요 !



짜잔.. 조금 끓기 시작한 후의 비주얼...

지금 다시봐도 침이 고이네요 ㅠㅠ 부대찌개계의 짜글이버전? 같은 느낌이 납니다.


미스진햄버거를 반개나 먹었는데도 맛있게 먹었어요...!!!

약간 매콤합니다 ~ 매운거 아주 못드시는분들은 매울수도 있어요 !


김네부대찌개.. 이런맛 처음이었어요 ㅋㅋ 파도 너무너무 맛있고

햄도 다양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 다음에는 포장도 해와야겠습니다.

저녁 결혼식 때문에 포장은 패스 했거든요 ㅠㅠ

정말 잊지못할 맛입니다. 꼭 먹어보세요 ^^


두번먹으세요 !




송탄 / 평택 / 평택맛집 / 송탄부대찌개 / 부대찌개 맛집 / 햄버거 맛집 / 미스진햄버거 / 송탄 햄버거 / 송탄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