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타이가 맛있는 집 강남 타이키친 태국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국내맛집

팟타이가 맛있는 집 강남 타이키친 태국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코미디빅리그 방청권을 받고나서 늦은 점심을 먹기위해서 강남 태국음식점을 찾았습니다.

태국음식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ㅎㅎㅎ

남편이 미국에서 알려준 태국음식점을 가본 뒤로 태국음식에 푹 빠졌거든요 ♥

저는 팟타이와 파인애플볶음밥을 매우 좋아합니다. 마침 팟타이와 파인애플 볶음밥이 메뉴에있는

강남의 타이키친(Thai Kitchens)을 발견하였고 바로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




들어가면 직원분이 메뉴판을 주십니다.

망설이지 않고 팟타이와 파인애플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점심시간이 훌쩍넘어버려서 너무 배가고팠어요 ㅠㅠ

오후 3시부터 5시는 Break Time 이니까 꼭 참고하세요 !

저희는 Break Time 을 10분 남겨놓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ㅎㅎ





가게 내부는 정말 태국스러워요 ~ 가본적은없지만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납니다.

주방장에는 정말 태국에서 오신 것 같은 분들이 요리를 하고계세요 ~






점심시간이 아니었어서 손님은 두 테이블인가 밖에 없었지만 ㅎㅎ

그래도 분위기 조용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뚜둥! 태국 전통요리인 팟타이가 먼저 나왔습니다.

냄새부터 너무 좋았어요 ㅠㅠ




쉐낏쉐낏 ~ 섞어줍니다 ㅎㅎ




야채와 어우러진 볶음면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소스도 맛있구요 !!!



그 다음은 파인애플 볶음밥 !

팟타이가 너무 맛있었던 탓인지 뭔가 약간은 심심한 맛이 났어요.

팟타이랑 같이 얹어서 먹으니까 맛이좋더라구요 ~~ㅎㅎ

밥이조금 질게된 것 같기도하고 ~ 미국에서 먹은 파인애플볶음밥이 더 맛있었어요 저는 ㅠㅠ

그래도 팟타이가 맛있으니까 ㅎㅎㅎ



네이버에서 예약도 가능하더라구요 ~~

가실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이상 강남 태국음식 맛집 타이키친 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