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 맛집추천 ! 먹고나서 또 생각나는 양철식당 파불고기 맛집으로 강력추천 합니다 ^^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국내맛집

논산 맛집추천 ! 먹고나서 또 생각나는 양철식당 파불고기 맛집으로 강력추천 합니다 ^^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저희 부부는 논산맛집 양철식당에서 점심 겸 저녁을 먹고왔습니다 ^^

식당 안에 큰 크리스마스트리가 꾸며져 있었어요 ~

크리스마스느낌이 물씬 나네요 ㅎㅎ

크리스마스엔 파불고기죠 !!!!!!!!!



뚜둥! 망설임없이 신랑과 저는 파불고기 2인분을 시켰습니다.

다른건 안 먹어봤어요... 이게 너무 맛있어서 ㅠㅠ

중독되는 맛이거든요 ㅎㅎ

사실 논산맛집인지 아닌진 모르지만

저는 진심으로 논산맛집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다른지역에서 먼저 먹어본 양철식당이지만

어딜가나 맛은 비슷하잖아요? ㅎㅎㅎㅎ

양철식당 진짜 맛있어요 ㅠㅠ 완전 제 스타일 !!!!!

파와 불고기의 조합이란... 크 ~ 환상적입니다.



공기밥은 별도로 하나 추가 시킨거에요 ~

된장찌개두 나옵니다 ^^

밑반찬도 보시는것처럼 나오구요 ~ 리필도 가능하다고해요 ^^



아주머니가 쉐낏쉐낏 파불고기를 익혀주십니다.

사실 반쯤 다 익어서 나오긴하지만

저는 좀 더 익혀서 드시는걸 추천해드려요 ^^

바짝익어야 더 맛있거든요...ㅎㅎ



뚜둥!!! 영롱한 이 빛깔을 보십시오........ㅎ

군침이 절로나오네요 ㅠㅠ

맛집 멀리갈 필요 없어요...ㅎㅎㅎㅎ



좋은건 가까이서 한번 더 ...... 꿀꺽



혼자 다 먹은게 아니고 신랑이 잠깐 차 빼주러 나간겁니다 ^^;;;

혼자 다 먹은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볶음밥 꼭 드세요 꼭.. 두번 드세요 ㅠㅠ



냄비를 가져가셔서 볶은다음 다시 가져다 주십니다 ^^



좋은건 가까이서 한번 더..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싶은건 왜때문일까요.......... 또 가고싶다...흑



철판에 볶음밥은 진리입니다. 철판볶음밥 !!!!!!!!!!!

파불고기에 철판볶음밥이라뇨 안 먹어볼 수 없겠죠 !!!!!!!


논산 선샤인랜드 들르셨다가 뭐 먹지 고민하지 마시고

저는양철식당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

완전 꿀맛이거든요 .......히히



양철식당 메뉴판입니다.

가격과 메뉴가 적혀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이상 아주 주관적인 논산맛집 추천이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