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사이판 신혼여행지 추천 ! 분위기 끝판왕 사이판 정복기 ♥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해외여행

미국 사이판 신혼여행지 추천 ! 분위기 끝판왕 사이판 정복기 ♥

안녕하세요~ 새롭게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면서 이전에 신혼여행으로 다녀왔던 사이판 소개를 할 까 합니다.

여행 기간은 2017년 3월 기준이구요 ~ 4박 5일로 다녀왔어요 ^^

차는 렌트 했습니다 ! 섬이 작긴하지만 대중교통이 우리나라만큼 발달되지 않아서 렌트가 편하더라구요 ~

음식도 나쁘지 않았어요 ^^ 


[긴급] 사이판 태풍 소식에 피해자가 없기를 바래봅니다 ㅠㅠ


* 신혼여행 당시 저는 임신 3개월이었습니다 ~~ 배가 조금 씩 나오기 시작했었어요 ㅎㅎ (부끄)


참고로 사이판 여행 선물로 괜찮았던 제품은 저는 노니차, 노니주스, 각종 노니로 만들어진 가공식품류였어요 ~

요즘 노니가 또 핫하더라구요 !!! 사이판에서도 노니로 만들어진 제품을 많이 팔고있으니 한번 구매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또 한가지, 코코넛 오일인데요 ~ 오일만 바르면 너무 기름지지만 

샤워 직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약간 발라주면 겨울철 아주 촉하게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건 더 사올걸 하고 후회했어요 ㅠㅠ


그리고 해외여행가서 선물하기 좋은 제품 중 하나가 립밤 ! 남여노소 입술은 트기 마련인가봐요 ㅠㅠ 

색깔이 들어있지 않은 보습력 좋은 립밤도 좋은 선물이 되었습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커피에요 ~ 커피 좋아하시는분들에게 향이 좋은 커피를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여러가지 종류의 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선물가게 들르신다면 꼭 구매하셔요 ~~


사이판 여행 선물에 대한 정보는 여기까지 ~~~ 이제 사진 갑니다 ♥ 풋풋했던 신혼여행시절을 떠올리며 !!!




사이판 도착하기 전 비행기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 옆자리가 비어있어서 편하게 왔어요 ^^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아 여기가 키즈카페인지 비행기 안인지 헷갈리기도 했어요...ㅋㅋ




도착하자마자 사이판 하드락카페에 들러서 점심식사 ! 배가고팠는지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




후다닥 옷 갈아입고 숙소와 가까운 해변으로 가서 설정샷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




바닷물이 어찌나 깨끗한지.. 아무데서나 찍어도 작품이 나오더라구요 ~~~




저는 소라게 잡느라 신이 났습니다... ㅋㅋㅋ 바닥을 자세히 보시면 작은 소라게들이 뽈뽈거리면서 돌아다녀요 ^^



사이판신혼여행 사이판여행 사이판사이판신혼여행 사이판여행 사이판


공룡이 나올 것 같은 길목에서도 한 컷 ^^

실제로 도마뱀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 한마리 잡고싶었는데 어찌나 빠른지...ㅎㅎ




경치 좋은 전망대에서도 한 컷 ^^




여기는 새 섬이에요 ~ 하지만 새는 한마리도 없었습니다....

원래는 새가 참 많다고 하는데 저희가 갔을 땐 없더라구요 ~ 날씨도 조금 흐렸지만 그래도 인생샷 남기고 왔습니다 !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지만 ~ 그래도 행복하기만 헀습니다 ♥



이곳은 사이판 필수 코스 그루토 !!!!

계단을 타고 한참을 내려가야 해요... 내려가면서 포기할까 생각도 들었는데

더 큰 문제는 올라올때라는 것 ^^... 습기가 많아서 길도 매우 미끄러워요 조심하세요 ㅠㅠ




물이 맑고 깨끗해서 다이버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이곳 !

임신중이어서 도전은 해보지 못했네요 ㅠㅠ 하지만 너무 무섭게 생기긴헀어요...




저 뒤에 보이는곳에서 많은사람들이 수영도 하고있었지만... 가까이가기도 오싹 하더라구요 ㅎㅎ

바다 속은 참 아름다웠을 것 같아요 ~~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



전망 좋은곳에서 한 컷 ! 

시간 지나고나니까 어디가 어딘지 헷갈리네요 ㅠ_ㅠ 바로 쓸걸...ㅎㅎ




마하가나 섬 가는 배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

저때만 해도 선글라스가 있었는데.. 돌아오는 배에선느 없었어요......ㅋㅋ

(잃어버림..)




썬글라스야 어디갔니... 그래도 제일 필요할땐 잘 썼네요 ^^;;;




마하가나 섬 패키지로 선배드 2개와 스노클링을 위한 장비를 빌렸습니다!




배를타고 섬안으로 들어가서 해변 곳곳을 돌아다닐 수 있었어요 ~ 




비교적 사람이 없는 시간대 (오전)에 가서그런지 사진찍기는 참 수월했습니다 ^^

임신 3개월차 배 크기 ㅎㅎ 

신기하게도 결혼식 끝나자마자 배가 조금씩 나오는 것 같았어요 ~~ 

숨어있느라 고생헀어 딸..ㅋㅋ




날씨가 흐려보이지만 딱 좋은 날씨였어요 !

왜냐하면 햇빛이 너무 따가웠거든요 ㅠㅠ




난생처음 스노쿨링 ~ 처음에는 무서웠지만 

시간이 지나고나서는 구명조끼도 벗어던지고 수영 삼매경에 빠졌습니다 ㅎㅎ




지금보니 신랑 머리가 바보머리같아요..ㅋㅋㅋㅋ 저기 바닥에 보이는것은 미역입니다 미역 ㅋㅋ




여기는 숙소의 스파&수영장 가는길입니다 !




개인 스파는아니지만 사람이 없어서 풀빌라처럼 이용했어요 ^^




저 하얀 꽃들이 다 생화라는 사실 ~~~ 




정말정말 행복했어요 ~~




요기는 공용 수영장입니다 ~ 여기도 사람이 별로없어서 거의 독채처럼 사용했어용 ㅎㅎ




듬직한 나의 남편 ^^




뜨끈한 물에 담그고 있으니 피로가 확 풀립니다 !!!




호텔 수영장에 전세 내신분 ^^;;;




공사중인 도로도 많고 험한 길이 많아서 오프로드를 달리는듯 한 기분도 들었어요 !




렌트 하실때 너무 작은 차나 낮은 차를 빌리시면 못 가는 길도 있을 것 같아요 ㅠㅠ

험한 지형도 가끔 있습니다 ! 참고하세요 ㅎㅎ




저기는 어떤 동굴이었는데 ~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피곤한 몸을 이끌고 마사지도 받고 왔습니다 ^^

평소 마사지같은건 돈 아깝게 생각하던 남편도 무지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

저는 임산부라고 얘길 하니까 등과 하체 쪽을 집중해서 해 주 셨어요 ^^

위험하지 않게 잘 받고 왔습니다 !



떠나기 아쉬워 공항가기 전 내려서 사진 찍은 곳인데 너무 잘 나온 것 같아요 ^^




다음에는 셋이서 오자 ^^ 여보옹 ♥




돌아가는 비행기 안에서 ㅎㅎ 조심한다고 했는데도 팔이 빨갛게 익었네요 ㅠㅠ

썬크림 꼭꼭 바르세요 ~ 안그러면 고생합니다 ㅠㅠ



이상 사이판 신혼여행 후기였습니다 ^^

정말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 한국에서 비행기로 4~5시간이면 가니까

가족여행으로도 강력추천 합니다 ^^

신혼여행지 추천, 가족여행 추천 사이판으로 놀러오세요 ♥


+++ 추가 +++ 

[2018-11-30]


2017년 사이판 신혼여행다녀와서 찍은 동영상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

기획하고 찍고온게 아니어서 아쉬운부분이 많네요 ㅠㅠ

다음부터는 영상위주로 많이 찍어봐야겠습니다 ㅎㅎ


거의 2년전인데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 다시 가고싶어요 ♥


사이판은 저는 처음 가보았고 남편은 사이판이 두번째 였어요 ~

덕분에 편하게 잘 돌아다니다가 왔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