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풍뎅이 짝짓기 성공! 약혐 ㅠㅠ 15세?.. ㅋㅋ
본문 바로가기

Interests [관심사]/동물농장

장수풍뎅이 짝짓기 성공! 약혐 ㅠㅠ 15세?.. ㅋㅋ

장수풍뎅이 짝짓기 드디어 성공한거같아요 ! 엄빠주의^^;

저번에는 고추? 같은게 닿을락 말락 하기만 하더니... 오늘은 암컷에게 직접 들어가는?...것까지 목격을 했어요!

암2 수3 이었는데, 수컷 두마리는 하늘나라고 가고 ㅠㅠ

짝짓기를 열심히하다가 하늘나라로..갔나봅니다
처음키우는거라 미숙해서그런건 아닐까 마음이아팠어여 ㅠㅠ

그렇게 한 커플집에는 암컷만 남게되고

나머지 한 커플은 아직까지 금술?.. 이 좋은가봅니다 ㅎㅎ 짝짓기를 밤새 하더라고요 ^^;,


장수풍뎅이 짝짓기 성공
장수풍뎅이 짝짓기하는 사진

이번에는 제대로 촬영 성공!!!
이정도면 알을 볼 수 있을까요?!!
처음 키우는거라 알까지 보고싶거든요 ㅠㅠ
제가 본것만 한 시간 넘게
5번은 제대로 도킹(?) 했는데
알 볼수있겠죠 ㅠㅠ

저는 이만 좋은시간 보낼 장수풍뎅이 커플을 위하여 자러가야겠습니다...ㅎㅎ



장수풍뎅이 짝짓기 성공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