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풍뎅이 짝짓기 ! 장수풍뎅이도 소리를 내요 (약 간 19금..ㅋㅋ)
본문 바로가기

Interests [관심사]/동물농장

장수풍뎅이 짝짓기 ! 장수풍뎅이도 소리를 내요 (약 간 19금..ㅋㅋ)

얼마전 집에 데려온 장수풍뎅이들

삐삐~~ 소리가 요란하여 통안을 보니..

수컷이 암컷위에 올라타있는게 아닙니까 !!!

헐 이것은 흡사...

짝짓기 ?!!?!!!!!

 

 

암컷은 도망다니기 바빠요..

싫은가봐요 ㅠㅠ 어떡해...

그래도 일단 지켜봅니다..

뭔가 기분이 이상하네요 ㅋㅋ

 

 

자세히 보니.. 수컷 장수풍뎅이 배 끝쪽이

갈라지더니.. 이상한 돌기같은게 나옵니다 ㅠㅠ

장수풍뎅이 고추인가봐요..................?

이럴수가 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보시면 나오는데..

잘 안보여서 캡처를 해보았습니다.

여러분을 위하여..ㅋㅋ

 

 

보이시나요 ???

평소에는 배 안에 들어가있나봐요..

수직으로 된 선? 같은게 있는데

그 사이를 비집고 혓바닥같이 생긴게 나옵니다 !!!

플래시를 켜고 찍었더니

바퀴벌레같은데요...ㅋㅋㅋ

 

 

 

더 자세한것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장수풍뎅이 짝짓기는 이렇게 하는군요...

한 40분간 씨름을 했어요...

찾아보니 1시간 넘게도 한다고 합니다.

좋은 짝이 될 수 있기를...

조만간 유충도 볼 수 있을까요 ㅎㅎㅎ

장수풍뎅이 짝짓기 소리

그리고 생각보다 소리가 큽니다 !!!

곤충들도 소리를 내나봐요 ~~

장수풍뎅이 소리 들어봅시다 ~~~

평소에도 한번씩 소리를 내는데

짝지기때 좀 더 소리가 커지는거같아요 !!!

싫다는건가..ㅠㅠ 

괜히 찍고있는 제가 다 미안해지네요

 

 

장수풍뎅이 짝짓기 동영상

제일 좋아하는 복숭아로 위안을 ㅠㅠㅎㅎㅎ

장수풍뎅이 커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