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타 집 뒷마당 수영장(?) 오픈한 날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육아

미국 유타 집 뒷마당 수영장(?) 오픈한 날

요즘 매일같이 비가오다가 드.디.어

해가 쨍쨍한 날이 계속 되고 있길래

뒷마당에 물놀이를 하러 가보았어요 ~~

풀장이 없어서...ㅋㅋ

집에있는 수납통에 대신 물을 받아서

물놀이를 했는데 생각보다 좋아하네요!

 

물이 아직은 차가워서 포트에 물을끓여

3번정도 부었더니 온도가 딱 적당 ㅎㅎ

까르르 웃으면서 안나오려고 ㅠㅠ

나오게 하느라 힘들었네요 ㅋㅋ

 

점심도 아주 저기서 먹었어요...

비빔국수로 ㅋㅋㅋ

채빈이는 만두간식먹고 ~~~

 

아무튼 잘 노는 채빈이 보고

바람을 불어서 쓰는 에어풀장을 하나

사기로 결정 !!! 아마존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3일정도 뒤에는

바람열심히 불어서 제대로된 수영장에서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

 

음.. 모하니 채빈아 ㅋㅋㅋ

도통 알수없는 22개월 아기의 머릿속..ㅎ

수납통 하나로 완전 신나하는 채빈쓰 ㅎㅎ

사진에서 웃음소리가 ㅎㅎㅎ

행복해하는 채빈이 >.<

 

풀장 샀으니까 쫌만 기달룡 ♥

 

 

아빠랑 열심히 노는 채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