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프로 자석 기능이 사라졌어요 !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Interests [관심사]/Premiere [프리미어프로]

프리미어프로 자석 기능이 사라졌어요 !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글쓴이는 현재 완전 초보자임을 알려드립니다.※


사용하는 버전은 Adobe Premiere Pro CS5 입니다.



프리미어프로 자석 기능이 사라졌어요 !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자석기능이 안돼요 !!!!!!!! 도와주세요 ㅠ_ㅠ



자르기 도구나 동영상 길이를 마우스로 조절할 때 


자석처럼 딱 딱 끊어진 부위의 길이에 맞춰주던 자석느낌의 기능이 갑자기 사라졌다구요?


정확한 기능명은 잘 모르겠으나.. 저는 그걸 자석이라고 부르겠습니다. 포토샾에서도 자석이라고 불렀거든요 ㅎㅎ


워크스페이스 초기화도 해보고 껐다가 다시 켜보기도 해도 


집나간 프리미어프로 자석기능은 돌아오지 않더라구요... 


그럴때는 타임라인 바로위에있는 이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프리미어프로 자석기능을 다시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


자석이아니라 스냅이라고 뜨는걸보니~


정확한 명칭은 Snap 인가봅니다...ㅎㅎ


별거 아닌것같아도 저는 이거때문에 많은 시간을 소비했답니다 ㅠㅠ


저같은분들 안계시길 바라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