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부여행 Los Angeles Travel ~~ LA 여행 후기
본문 바로가기

Life [인생]/해외여행

미국 서부여행 Los Angeles Travel ~~ LA 여행 후기

2018년 8월의 어느날 :-) 우리부부는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LA 여행을 떠났습니다 ~~


여행 루트는 다음과 같아요 ~


헐리우드거리 - 파머스마켓 - 헐리우드언덕 - 유니버셜 스튜디오 - 그리피스천문대 - 산타모니카 해변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양이 너무많아 다음 포스팅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각 여행지 한줄 요약 및 개인적인 평점입니다 !


헐리우드거리 ★★★★☆

Hollywood BlvdLos Angeles, CA, 미국

생각보다 메인스트리트가 크지 않아서 당황했지만 다양한 볼거리, 여러가지 쇼핑이 가능합니다. 호객행위조심 !


파머스마켓 ★★★★☆

The Original Farmers Market

6333 W 3rd St, Los Angeles, CA 90036 미국

미국의 재래시장으로, 과일, 식료품 등등을 판매하며 아울렛도 있습니다 :-)


헐리우드언덕 ★★★☆☆

Hollywood Sign 미국 90068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음..그냥 언덕 ^^ 숙소에서 멀지않다면 인증샷 남기기 좋아요 ~


그리피스천문대 ★★★★☆

Griffith Observatory

2800 E Observatory Rd, Los Angeles, CA 90027 미국

절때 차 타고 가지 말 것 ^^ 아주 괜찮았어요 ~~ 저녁 쯤가서 야경까지 보는것을 추천 합니다.


산타모니카해변 ★★★☆☆

Santa Monica Beach

미국 90401 캘리포니아 샌타모니카

바다는 어딜가도 그냥 바다인가봅니다 :-) 선물가게가 아주많아요 ~



이제 사진 갑니다 ~~~ 스압주의 ㅎㅎㅎ



묵었던 숙소와 헐리우드거리까지 10분도 채 안걸려서 매일매일 돌아다녔습니다 ! 

여기는 메인스트리트와 가까운 쇼핑몰~~



LA 도착하자마자 첫 식사로 인앤아웃(IN-N-OUT)버거를 먹었어요



기대와는 달리 너무 짜서 ^^;; 다시는 안먹고 싶었어요 사실 ㅠㅠ 인앤아웃 안녕...



옷을 갈아입고 본격적으로 헐리우드거리 구경 ~~ 

톰 크루즈 발견 !



워낙 이름들이 많아서 원하는 배우의 이름을 찾기란 쉽지 않아요 ㅠㅠ



신랑도 한컷 ~~~ ㅋㅋ 가방 저렇게 메니까 일수꾼같아...



우리나라 라인 캐릭터가 LA 까지 진출 했네요 !! 흥해랏 ㅎㅎ 손님도 엄청 많았어요 ~~



이곳은 차이니즈 극장 ~~ ! 직접 상영도 하는 듯 합니다 !



대한민국배우 이병헌 ~~ 저거 찾느라 고생헀어요 ^^;; 들어가서 좌측 벽쪽 근처에 있습니다 !



낮에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구요 ~~



밤이 되면 더 많아 집니다 !!!



한국에도 있는걸로 알고있지만 LA에서 먹는 스트릿 츄러스는 너무 맛있어서 두 번이나 먹었습니다 ^^



다음 행선지는 파머스 마켓 ~~



아이들이 괜히 먹고싶으니까 사탕이 몇갠지 세어보네요 ㅎㅎ

사과에다가 꿀같은 소스를 바르고 여러가지 토핑을 뭍혀놓은 간식? 같아요 ~ 이름은 뭔지 모르겠군요 ㅎㅎ



지나가다가 맛있어 보이는 샌드위치 가게앞에서 멈춰섰네요 

먹고싶은 샌드위치를 직접 조합해서 만들어 먹을 수도 있어용 ~~ 



속 재료들도 매우 다양합니다 !



이름모를 조합... 남편은 뭔지 알고 시켰다는데 저는 난생 처음봅니다 ^^ 맛은 그럭저럭 ~~



저는 제일 무난할 것 같은 참치 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다. 

피클도 큼지막하게 한조각 주셨네요 ㅎㅎ



빈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한 음식을 먹으면 됩니다 ~~

점심때라그런지 사람들이 많네요 !



다음 목적지는 헐리우드 간판이 보이는 공원 ~~ 8월인데도 가을느낌이 나네요 !



줌으로 땡기면 이런느낌....?



헐리우드간판을 찍고 간건 아니구요 ~ 간판이 보이는 어떤 공원이었습니다 !



부부끼리 오붓하게 한컷 !

저녁이 다가오고 있었지만 썬글라스는 필수였어요 ㅠ0ㅠ



해를 사이에두고 찰캌 ~ 성공 :-)




다음 목적지는 그리피스 천문대 (Griffith Observatory) 입니다 ~ 

라라댄드 촬영지로 더욱 더 유명해 졌지요 ~


이곳에 가실 분들은 절때 네버 네버네버네버 NEVER !!! 차타고 가는것을 비추천 합니다 !!!

왜냐하면 제일 저렴한 주차자리조차 1시간에 8$나 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천문대 가는 길에 공연장 같은것이 있어서 그곳에 가기위해 주차를 하는 사람도 매우 많아요...

40$ 짜리 주차자리도 봤습니다 ^^;;; 그러니 리프트나 우버를 꼭 이용하시길 바래요 !


우버나 리프트는 카카오택시같은 느낌이지만 택시기사가 아니라 일반이들이 운전자 등록을 하고 

목적지까지 태워주는 시스템입니다~! 콜택시랑 비슷해요 !

출발지와 목적지를 입력하면 저렴하게 목적지까지 갈 수 있답니다 ^^


아니면 셔틀버스를 타는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 같아요 ~ 그런 경우에는 노선을 잘 확인하고 탑시다 ㅎㅎ



오후 4시 정도에 도착 한 것 같은데 사람들이 아주 많았어요 ~~



밝을때 한컷 ~~ ㅎㅎ



해가 얼른 져서 야경을 보고싶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안가더라구요 ㅠㅠ



해가 지는 모습을 찍기위한 설정샷 ? ㅋㅋ 해가 지려고 하니 사람들이 더 많이 왔습니다 ~ 평일인데도요 !



해가 지기 시작하네요 ~~



마침 시간대가 맞는 공연이 있길래 보았습니다 !!! 가격은 신랑 유학생 찬스를 이용해서 5$ ~~

한번 쯤 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우주로 들어온 느낌 ㅎㅎ

설명도 자세히 해 주셨는데 영알못은... 모두 다 이해하진 못했습니다 ㅠㅠ



드디어 해가 완전히 졌네요 ~ 도시의 불빛 떄문에 별들은 잘 안보입니다 ㅠㅠ



하지만 도시 야경은 매우 끝내줘요 ~~~ 쭉쭉 뻗은 도로 보이시나요 ㅎㅎ



문을 닫을 시간이 되니 여러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려 나와서 핸드폰이 잘 터지지 않았어요 ㅠㅠ

우버나 리프트를 부르고싶어도 핸드폰이 안터져서 나올 때 애먹었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 사람들이 빠져나가니까 핸드폰이 다시 작동하더라구요 !

정말 멋진 곳 같아요 ~ 주차장만 조금 더 넓었더라면........ ㅎㅎ



다음 목적지는 산타모니카 해변입니다 ~~


입구에서부터 큰 간판을 볼 수 있어요 ~ 

그리고 생각보다 노숙자들이 많습니다 ㅠㅠ 물건 강매하시는 분도 있어요 ^^ 조심이 샤샤샥 피해다닙시다 ㅎㅎ



해변가에 있는 작은 놀이동산입니다 ~~ 더워서 들어가보지는 않았어용 ~_~




멀리서 봤을 때 이런 느낌~?


여기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 우리 부부도 한 컷^^



사람들이 없는 틈을 타서 ~~ ㅎㅎㅎ



그윽하게 바라보기??? ㅋㅋㅋ



해변에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지만 ~~ 저의 힘으로 다 지웠습니다 ^^;;

깔끔한게 보기는 좋네요 ㅎㅎㅎ



해수욕장은 전세계 어딜 가도 똑같은 것 같아요 ~~ ㅎㅎ





이상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 여행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LA 여행 가실분들 참고하셔요 ^^ 


저는 8월달에 다녀왔구요 날씨는 저녁에는 조금 쌀쌀하네~ 정도였습니다~ 겉옷도 하나 챙겨가는것을 추천해요 !

재밋게 잘 놀다왔습니다 ♥